강북구 수유2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5곳

강북구 수유2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5곳

서울 강북구 수유2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지역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쾌적한 환경과 전문적인 의료진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환자들의 편안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족들에게도 안정과 신뢰를 전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민영재활요양원소개

서울 강북구 덕릉로40길 66 3층에 위치한 민영재활요양원은 강북구 국가지원 노인돌봄요양시설로, 100% ~ 80%의 국가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건강서비스부터 재활프로그램, 생활요양서비스, 문화서비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간호 서비스부터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 간식 제공, 문화 및 여가활동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민영재활요양원은 언제나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돌보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2. 마음의숲간병인소개

마음의숲간병인은 서울 강북구 수유로 36에 위치한 간병 서비스 업체로, 최소 1년 이상 간병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경기 수도권 어느 병원이든 요양원이든 고객님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고객님의 케어에 집중합니다. 간병 서비스는 전문 간병 교육을 이수한 요양사 또는 간병사가 24시간을 기준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간병은 거주지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받도록 24시간 거주하면서 일상 생활의 도움과 건강을 챙겨드립니다. 마음의숲간병인은 고객님의 건강이 빨리 쾌차하길 바라며, 언제나 고객님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imgCaption0

3. 북부성모요양원소개

북부성모요양원은 서울 강북구 한천로 115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우수등급을 받은 노인 요양센터로, 신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 어르신들과 직원들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양원이니 언제든 방문해주세요.

imgCaption0

4. 참햇살요양원소개

서울 강북구 도봉로 403에 위치한 노인전문요양원 참햇살요양원입니다. 언제나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어르신들을 내 부모님 처럼 정성껏 모시며, 수유동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요양원으로 자연스럽게 이웃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함께하는 시간이 어르신들에게 위안과 힘이 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참햇살요양원이 동네에서 소중한 존재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의료, 간호, 식사, 여가활동, 사회활동 등을 지원받을 수 있는 시설이다. 거주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호인력이 상주하여 종합적인 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양원은 고령화 사회에 대비하거나 일시적인 건강 문제로 인해 필요한 경우에 이용할 수 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의료, 간병, 식사, 사회활동 등을 받는 시설입니다.

Q. 어떤 종류의 요양원이 있나요?

A. 요양병원, 요양시설, 요양경로당, 요양주년등 각종 종류의 요양원이 있으며 그 목적과 서비스가 다양합니다.

Q. 요양원에서 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서비스, 간병서비스, 식사제공, 사회활동, 재활 운동, 정서지원 등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