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원평동 요양원 추천 LIST 6곳

평택시 원평동 요양원 추천 LIST 6곳

평택시 원평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설 내부는 편안하고 아늑하며 전문 의료진들이 어르신들을 섬기며 안정적인 거주환경을 제공합니다. 저희 요양원은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들로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스마일 요양원소개

스마일 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소사벌 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84베드 시설로, 도심 속 공원 뷰를 자랑합니다. 업체는 어르신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엄선된 식재료와 균형 잡힌 영양 관리, 맞춤형 물리치료 및 돌봄서비스, 친환경 치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일 요양원은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곳으로, 어르신분들을 환영합니다. 깨끗하고 호텔급 시설에서 제공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맞춤 식사, 정교한 간호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우리는 24시간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한 스마일 요양원에서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세요.

imgCaption0

2. 마리아요양원소개

마리아 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통복시장로6번길 18-3에 위치한 노인 전문 요양 시설입니다. 통복시장 바로 옆에 있어서 지역 주민들에게는 친근하고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리아 요양원은 주변 지역 사람들에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늘 환영하는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저희 요양원은 언제나 환자들의 안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가족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우리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고자 마리아 요양원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마음 편하게 문의하시고 방문해주세요.

imgCaption0

3. 보금자리요양원소개

보금자리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신대고잔길 55-1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친정 부모님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시 부모님을 대하는 정중함이 묻어나는 어르신들의 편안한 보금자리입니다. 이 곳은 행복한 동행을 제공하는 요양원으로, 지역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가족을 맡길 수 있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드립니다.

imgCaption0

4. 사랑뜰주간보호센터소개

사랑뜰주간보호센터는 경기 평택시 중앙1로 84 201호에 위치한 센터로, 우리 어르신들을 정성으로 케어하는 곳입니다. 여기서는 공동생활가정 어르신들과 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을 아침9시부터 5시까지 선생님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늘 어르신들의 안녕을 위해 노력하는 사랑뜰주간보호센터에서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를 찾아보세요.

imgCaption0

5. 은화케어센터소개

은화케어센터는 경기 평택시 잔다리2길 1-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hare Life를 주 기조로 삼고 있는 이 센터는 노후를 아름답게 즐기는 어르신들을 위한 은화데이케어센터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정기관으로서 요양원과 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돕는 손이 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지역 사회에서 소외되지 않고 삶을 함께 나누어가는 은화케어센터와 함께하세요.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건강과 복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의료, 간호, 식사, 거주, 재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필요한 돌봄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요양원은 노인 또는 장애인들이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의료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에서 의료 서비스를 받으려면 먼저 주변 요양원을 방문하여 입소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후 요양원 담당자와의 면담 및 의료 상태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