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충현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서대문구 충현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서대문구 충현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의료진들과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환자들을 위한 안락하고 따뜻한 환경을 제공하여, 가족들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중앙소규모요양원소개

중앙소규모요양원은 <2,5호선 충정로역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20인시설로, 소규모요양원으로 요양보호사인원은 1.81:1이며 야간 포함 24시간 최소 요양보호사 1:6 케어를 제공합니다. 간호조무사 2인이 근무하며 상급 병실비, 기저귀 등 개인 별도 비용은 일절 없습니다. 노인프로그램 전문업체의 외부 강사 방문 수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고, 1995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산하 시설로 투명한 운영을 약속드립니다. 입소 문의 환영합니다.

imgCaption0

2. 효림노인요양센터소개

효림노인요양센터는 서울 서대문구 경기대로9길 6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치매, 뇌졸중 등 노인성 질환으로 24시간 요양이 필요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쾌적한 환경과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족의 부양부담을 감소시켜 안정된 삶을 도모합니다. 이용대상은 장기요양 1~5등급(시설급여) 판정 어르신이며, 입소정원은 21명으로 24시간 운영됩니다. 또한, 일상생활지원서비스, 의료 및 간호서비스, 영양서비스, 말벗, 여가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치매 관리 및 인지향상 서비스를 포함하여 신체기능 향상 및 유지 서비스로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요양센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꽃눈간병인소개

서울 중구에 위치한 꽃눈간병인은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필요로 하는 치료 도우미를 파견하는 회사로, 고객 클레임이 없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언제든 상담을 환영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빠른 회복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꽃눈간병인은 4인실, 8인실 뿐만 아니라 1인실, 2인실까지도 다양한 간병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시간대에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4. 에이플러스한겨레실버 방문요양센터소개

에이플러스한겨레실버 방문요양센터는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에 위치한 맞춤형 재가요양 전문 센터입니다. 장기요양보험 지정 장기요양기관으로 방문요양 및 방문목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숙련된 요양보호사가 친절하고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나 밝고 편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인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주5회 방문요양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을 존중합니다. 방문요양서비스를 통해 어르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편안한 일상을 제공합니다.

imgCaption0

5. 데디간병인소개

데디간병인은 서울 종로구 경교장길 35에 위치한 간병 서비스 업체입니다. 최소 1년 이상 경력을 가진 간병인 전문 인력이 고객님의 치료 및 건강을 위해 병원, 자택, 요양원 등으로 파견됩니다. 고객클레임이 없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서, 언제든 상담 문의를 환영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입주간병은 24시간 거주하여 편안한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고, 방문간병은 병원을 통근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전문 간병사가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디간병인은 고객의 요구와 상황을 고려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빠른 쾌차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의학적 치료, 사회 서비스, 재활 및 간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이들에게 필요한 각종 지원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주거하는 요양대상자들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 주거하는 요양대상자들은 식사, 의약품 제공, 정기적인 건강 감시 및 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동 보조, 목욕 및 위생 도움, 사회활동 등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치매 환자 관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제공되나요?

A. 요양원은 치매 환자를 위한 맞춤형 환경을 제공하며, 기억력 향상을 위한 활동, 심리적 지원, 일일 활동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 인력이 치매 환자를 돌보고 관리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요금 체계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A. 요양원의 요금은 주거 유형, 서비스 수준, 인쇄 및 지역 등에 따라 상이하며, 보험 혜택 및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가족의 재정 상황에 따라 금액 및 할인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