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비전동 요양원 추천 정리 4곳

평택시 비전동 요양원 추천 정리 4곳

서울 수도권 중심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주변 지역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가족들을 맡길 수 있는 안정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체계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지역 내 인지도가 높은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오고 있는 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은화케어센터소개

은화케어센터는 경기 평택시 잔다리2길 1-3에 위치한 은화데이케어센터로, Share Life를 모토로 하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노후를 지향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곳으로,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정기관으로서 요양원과 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지역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은화케어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찬 프로그램과 따뜻한 배려가 어우러진 곳에서 가족과 이웃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imgCaption0

2. 사랑뜰주간보호센터소개

사랑뜰주간보호센터는 경기 평택시에 위치한 곳으로, 우리 어르신들을 정성으로 캐어하는 공동생활가정 어르신들과 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매일 아침 9시부터 5시까지 선생님들이 함께 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함께 보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해드리며, 어르신들께 필요한 돌봄과 관리를 제공합니다. 사랑뜰주간보호센터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imgCaption0

3. 마리아요양원소개

평택시에 위치한 마리아 요양원은 통복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노인 전문 요양 시설로, 내 집과 가까운 요양원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합한 선택지입니다. 노인들의 안락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진료진과 친절한 스탭이 최선을 다해 돌봐 드립니다. 소중한 가족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마리아 요양원에서 안심하고 맡기세요.

imgCaption0

4. 호산나요양원소개

경기 평택시에 위치한 호산나요양원을 방문해주신 고객님 환영합니다. 호산나요양원은 9인 지정 공동생활가정으로 24시간 입소 거주가 가능하며 입소비용이 저렴합니다. 저희 요양원은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 돌봄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전문인력이 상주하여 어르신들을 돌봐드리고 있습니다. 가정방문간호사와 의사선생님의 방문으로 의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따듯한 마음과 자식 같은 손길로 최선을 다해 모시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실내외 환경은 쾌적하며 국산 식자재를 사용하여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어르신과 가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고맙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치매 환자 등이 적절한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숙박 및 식사, 재활훈련, 치료 등을 제공합니다. 신체적 또는 정신적으로 돌봐줄 필요가 있는 사람들에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의 일반적인 치료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일반적으로 요양원에서는 약물 치료, 물리 치료, 작업 치료, 언어 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이 제공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식사는 어떻게 구성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영양사의 지도 아래에서 다양한 영양 소지량을 고려한 식사가 제공되며, 식사는 환자의 상태와 치료 계획에 따라 맞춤 조리됩니다.

Q. 얼마나 자주 가족이 요양원을 방문할 수 있나요?

A. 요양원은 환자와 가족 간 소통과 지원을 중요시하므로, 일반적으로 가족은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환자를 돌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