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선도동 요양원 추천 정리 4곳

경주시 선도동 요양원 추천 정리 4곳

경주시 선도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노인들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과 안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자격 있는 간호사와 전문 의료진이 상주하여 24시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별 맞춤형 치료 및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나눔노인재가센터소개

나눔노인재가센터는 경북 경주시 충효7길 13-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요양, 방문목욕, 주간보호, 요양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간보호는 어르신들을 주간 동안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센터로, 인지 및 신체 기능 유지 및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노인성 질환과 치매를 예방하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눔노인재가센터는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어르신을 맡길 수 있는 곳이며, 어르신의 집계를 덜어주는 곳입니다. 시설은 넓은 마당과 깨끗하고 아늑한 환경으로 모시고 있으며, 정갈하고 맛있는 식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 및 신체 기능을 유지하고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함께 모시는 마음을 가진 나눔노인재가센터에서 어르신들을 따뜻하게 모십시다.

imgCaption0

2. 경주어르신종합돌봄센터소개

경주어르신종합돌봄센터는 2008년부터 경주지역 어르신들의 돌봄을 책임지고 있는 단계별 요양시설입니다. 경주 어르신 종합 돌봄 센터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으며, 지역 장기요양기관을 선도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안내 및 상담 받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3. 경주나눔의집소개

경주나눔의집은 경북 경주시 충효7길 13-9에 위치한 곳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안락하고 편안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당이 넓고 전원주택 같은 환경 속에 깨끗하고 아늑한 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참되게 모시는 귀한 마음으로 노후를 편히 보내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정갈하고 맛있는 식사와 인지 및 신체 유지 및 증진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되어 거주자들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주나눔의집은 지역 사람들에게 소중한 안식처가 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고 필요한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받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주거, 식사, 간호, 의료, 사회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을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물리치료, 집닥, 정서지원, 치매관리 등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원도 있습니다. 요양원은 사회적으로 소외된 취약계층을 돌보고 지원하기 위한 중요한 시설 중 하나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혹은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건강 및 신체적 지원을 제공하며 일상 생활에서의 도움을 줍니다.

Q. 요양원에서 보호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 식사 제공, 신체 활동 및 재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소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품질과 안전성, 직원의 전문성,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다양성, 비용 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