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반월동 요양원 추천 정리 4곳

화성시 반월동 요양원 추천 정리 4곳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께 필요한 편안한 거주환경과 최상의 간별을 제공합니다. 그리하여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고품질 의료 서비스와 전문 간병인들이 항시 돌봄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안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열린 모습으로 어르신들에게 힐링과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햇살가득소개

햇살가득은 경기 화성시 영통로61번길 11에 위치한 장기요양원으로, 중풍, 치매 등 노인성질환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전문적인 케어를 제공합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환영하며,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면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2. 영통종합요양센터소개

영통종합요양센터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 62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웃음을 소중히 여기며, 쾌적하고 넓은 시설에서 전문화된 케어서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욕창제로의 신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며, 호텔과 같은 분위기에서 어르신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현대노블카운티소개

현대노블카운티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4에 위치한 어르신을 위한 사랑과 실천이 담긴 요양원입니다. 자연친화적이고 최신 시설을 갖춘 현대노블카운티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을 환영합니다.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가는 곳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소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imgCaption0

4. 늘사랑요양원소개

늘사랑요양원은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56 탑프라자 9층 병점중심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소상담 및 등급신청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어르신의 마음을 소중히 여기며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는 원장 염효준(Tel. 010-2306-3693)에게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또는 환자들을 위해 제공되는 거주 및 간병 서비스 시설로, 의료, 간호, 식사, 휴식, 재활 및 사회활동을 지원하는 곳입니다. 요양원은 필요에 따라 의료진, 간호사, 식사 준비진, 상담사 등 다양한 전문가가 활동하여 거주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환자들에게 의료, 간호, 재활 및 식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