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자양1동 요양원 추천 안내 4곳

광진구 자양1동 요양원 추천 안내 4곳

광진구 자양1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이 당신이 원하던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일 것입니다. 이 요양원은 전문 의료진들이 최고의 치료와 간호를 제공하며, 최신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활기찬 프로그램과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소중한 인간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의 환경 속에서 환자들은 건강과 안녕을 찾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따뜻산뜻간병인소개

따뜻산뜻간병인은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45에 위치한 회사로서, 방문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2시간 근무 및 장기 간병에 대해 환자 보호자와 상의한 후 시간 및 휴무일을 결정하며, 최소 1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 간병인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신뢰로운 회사로 성장하고자 노력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든 문의 상담에 성심껏 답변드립니다. 언제든 편한 시간에 연락 주시고, 빠른 쾌차를 응원합니다.

imgCaption0

2. 광진노인보호센터소개

서울 광진구 뚝섬로58길 13에 위치한 광진노인보호센터는 치매, 중풍, 심신허약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기회를 제공하여 노후생활을 편안히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광진구 유일의 구립기관으로서 어르신들을 전문적으로 돌봐 드리며, 정성 가득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진노인보호센터는 지역 내 노인분들에게 소중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으로, 방문요양, 서울형 데이케어센터,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어르신을 위한 최상의 돌봄 서비스로 함께 하겠습니다.

imgCaption0

3. 광진섬김주간보호센터소개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에 위치한 광진섬김주간보호센터는 노인장기요양법에 따라 2~5등급 판정을 받은 어르신을 위한 시설로, 주간 및 야간(08:00~22:00)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 활동 지원 및 심신기능 향상을 도와드립니다. 음악치료, 미술치료, 신바람건강체조, 물리치료 등을 비롯한 교육훈련과 이동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웃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희 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광진섬김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일상 생활에 필요한 돌봄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로 의료진과 간호사 등의 전문가가 상주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져 주며,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돕습니다. 또한 편안한 숙소, 맛있는 식사 등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쾌적한 생활을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와 간단한 상담 및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는 어떤 종류의 환자가 입소할 수 있나요?

A. 요양원은 주로 고령자나 장애인, 만성질환 등의 환자들이 입소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 입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 입소를 원하시면 병원이나 간병인, 보호자의 추천서 및 의사소견서를 제출해야 하며, 이후 요양원에서 심사를 통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