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석남3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서구 석남3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서구 석남3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지역사회에서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최상의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고객의 행복과 안식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며, 아름다운 환경과 첨단 시설을 갖추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에 소중한 가치를 전달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메디클린소개

인천 부평구 청농로64번길 30 3층에 위치한 세탁관리전문업체 메디클린입니다. 요양원, 학교, 기숙사, 연수원, 팬션,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시설의 특성에 맞게 전문세탁관리 노하우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세탁물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사항을 한치의 오차 없이 처리하여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함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며 편안한 일상을 만들어드리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2. 참조은요양원소개

참조은 요양원은 인천 서구 신진말로 39에 위치한 요양시설로, 혼자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어르신 개개인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숙련된 전문 요양사들이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돌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어르신을 가정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돌봐드립니다. 치매나 중풍 등 노인성 질환을 가진 부모님을 사랑과 섬김으로 돌봐드리며, 언제나 어르신들의 안락하고 편안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사랑요양원소개

인천 서구에 위치한 사랑요양원은 9인 소수 정원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어르신을 모심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가정과 같은 편안함과 안락한 환경에서 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요양원으로 소중한 가족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함께 사랑과 감사함을 나누며 소중한 보금자리가 될 것입니다.

imgCaption0

4. 미소인요양원소개

미소인은 인천 서구 서달로에 위치한 요양원입니다. 저희는 마음과 정성을 다해 소중한 어르신을 돌보는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을 통한 방문요양, 방문목욕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도와드립니다. 따뜻한 요양보호사들이 어르신을 섬기며, 편안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다 나은 노후를 준비해 보세요.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특별한 보호와 간호가 필요한 경우에 제공되는 시설이다. 일상생활 지원, 의료 서비스, 식사 제공, 레크리에이션 등을 통해 거주자의 편안함과 안녕을 도모한다. 또한 인간 존엄성과 안전을 보장하며, 사회와 가족과의 소통과 연계를 도울 수 있는 역할을 한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거주자들에게 의료, 관리, 간호, 식사 및 사회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가들이 마련한 개별 치료 방안을 통해 거주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Q. 요양원 거주자들은 어떤 종류의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 거주자들은 물리치료, 작업치료, 언어치료와 같은 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측면에서 ganz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Q. 요양원에서 거주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A. 요양원으로의 입소는 주로 의사나 간호사를 통해 추천받거나, 가족이 요양원을 직접 방문하거나 정보를 수집하여 결정합니다.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위치, 편의시설, 직원의 전문성 및 관리 수준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