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오정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부천시 오정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부천시 오정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령 인구가 증가하는 현대 사회에서 중요한 시설이다. 요양원은 고령자들에게 필요한 의료와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한, 요양원은 가족들에게 안정과 안심을 주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양원은 고령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소중한 시설로서, 전문적인 직원들과 함께 하나뿐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부천제일요양원4호소개

부천제일요양원4호는 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로 63에 위치한 요양원입니다. 이곳은 부모님을 사랑과 정성으로 모시는 곳으로, 지역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차 이용 시 주차는 건주프라자 지하 1,2층에서 가능하며, 유료 주차장이며 시간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원종사거리에서 나들이사거리 방면으로 올라오다가 진로마트 횡단보도에서 비보호좌회전 후 30m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끔식 식당이 있는 1층은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imgCaption0

2. 부모섬김요양원소개

“부모섬김요양원은 경기 부천시 오정구 수도로 7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 요양원은 부모를 효도하고 싶은 모든 자녀들에게 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5년간 한결 같이 부모님을 모시며 섬겨온 만큼,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는 부모섬김요양원은 부모님의 행복과 편안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은성효요양원소개

은성효요양원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수도로 20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직함과 사랑의 자세를 바탕으로 어르신을 섬기는 노인장기요양기관으로, 우리 사회의 초 고령화에 대비하여 가정 내에서 만성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을 돌보기 어려운 현실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섬김, 전문적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르신을 위한 안락하고 안전한 공간을 마련하여 가족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함께 어르신들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새봄요양원소개

새봄요양원은 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로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이 내 가족처럼 모시는 곳입니다. 이곳은 내 부모처럼 최선을 다해 성심껏 모시며, 지역 사람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로 유명하며, 매 순간 손님들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갖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함께 사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들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새봄요양원은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모범 사례 중 하나로, 부모님을 위한 안심 요양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늘사랑 주야간보호재가센터소개

늘사랑 주야간보호재가센터는 경기 부천시 오정구 소사로 709에 위치한 시설로, 늘사랑요양원의 병설기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야간보호센터와 방문요양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지역 사람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는 부천늘사랑요양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늘사랑 주야간보호재가센터에서 따뜻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거주하고 의료·보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식사, 거주, 의료, 재활,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락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환자들을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 방문 시 절차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처음 방문하시면, 우선 상담 시간을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그 후 상담 일정에 맞춰 요양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상담 시에는 건강 상태와 요양원의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의 일일 프로그램은 무엇을 포함하고 있나요?

A. 요양원의 일일 프로그램에는 식사, 운동 및 건강 관리, 예술 및 문화 활동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치매 환자 치료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치매 환자를 위한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에는 치매 치료를 위한 물리 치료, 작업 치료, 인지 치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 환자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