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중곡1동 요양원 추천 BEST 5곳

광진구 중곡1동 요양원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광진구 중곡1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소개드릴게요. 이 요양원은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입소자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주변의 자연환경과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입소자들은 건강을 회복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함께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므두셀라 실버센터소개

서울 광진구 능동로에 위치한 므두셀라 실버센터는 노인장기요양보험 공단지정 장기요양시설로, 치매, 중풍, 노인성 질환을 위해 39병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므두셀라 신드롬, 즉 므두셀라증후군은 좋고 아름다운 것에 대한 현상을 말하며, 당신을 항상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가득 채우는 요양원입니다. 여기서 남은 생이 많지 않은 분들이 소중히 받아들여집니다. 함께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가는 곳, 므두셀라 실버센터에서 편안한 노후를 보내세요.

imgCaption0

2. 효드림재가요양센타소개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에 위치한 효드림재가요양센타는 가정에서의 편안한 노후를 지원하고자 하는 곳입니다. 부모님과 같은 소중한 가족을 위한 방문요양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과 안녕을 함께 지켜드립니다. 또한, 장기요양등급 신청에 대한 도움도 언제든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하는 곳, 효드림재가요양센타에서 따뜻한 마음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3. 은나무노인복지센터소개

은나무노인복지센터는 서울 동대문구 한천로 77에 위치한 장기요양지정기관으로, 어르신들이 함께 지내는 요양시설입니다. 어르신들의 재활과 편안한 일상을 위해 주변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시 물리치료사회와의 결연을 통해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기능회복에 최선을 다하는 요양원이며, 모든 직원이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곳으로, 은나무노인복지센터를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 은나무/은파 요양원 원장 곽상원 드림.

imgCaption0

4. 행복방문요양복지센터소개

행복방문요양복지센터는 광진구 자양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진구에서 신체적, 인지적 장애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봉사하는 센터로써, 경험 많고 마음 따뜻한 전문 요양보호사가 집으로 방문하여 다양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신체수발 지원부터 음악, 미술, 놀이 활동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치매 상담 및 등급 상담도 신청 가능합니다. 광진구 우리 마을 돌봄을 지향하는 행복방문요양복지센터에서는 지역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포유스토리소개

포유스토리는 서울 광진구 영화사로에 위치한 병원, 요양병원, 요양원, 상업공간 컨설팅, 인테리어, 건축, 리모델링 전문 기업입니다.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행복한 공간을 기획하는 포유스토리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프로젝트에서 최선을 다하는 포유스토리는 지역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건강과 사회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설립된 시설로, 주로 의료, 간병, 식사 및 생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일정한 요건을 충족하는 자들에게 이용이 제공되며, 전문적인 간호사 및 간병인 등이 의료 및 일상생활 지원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도와줍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A. 요양원은 고령자나 장애인들을 위한 전문적인 시설로, 의료, 간병, 식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