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요양원 추천 좋아요 6곳

나주시 요양원 추천 좋아요 6곳

나주시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들을 위한 안락하고 안전한 거주환경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의료진들이 항시 거주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거주자들의 즐거움과 행복을 책임지며, 정성가득한 식사와 편안한 침실을 제공하여 안락함을 선사합니다. 요양원은 모든 거주자들이 마음 편히 거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베데스다실버홈소개

베데스다실버홈은 광주 서구 회재유통길 64에 위치한 장기요양시설로, 1-5등급의 어르신을 위한 24시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정과 같은 편안한 환경에서 간호, 물리·재활치료, 일상생활지원 등 의료서비스뿐만 아니라 여가 및 인지기능향상 프로그램도 제공하여 동네 사람들에게 안내해드립니다. 함께 건강하고 편안한 노희생활을 즐기세요.

imgCaption0

2. 한우리요양원주간보호센터소개

한우리 요양원 주간보호센터는 6월 1일 오픈한 곳으로, 나주 최대규모의 최신시설로 나주시 왕곡면 영산포로 54-1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업체는 호남의 젖줄 영산강변에서 힐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전문인력의 24시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요양원 및 보호센터를 소개합니다.

imgCaption0

3. 행복나눔효요양원소개

영암군 시종면에 위치한 행복나눔효요양원은 언제나 어르신들을 내몸같이 돌봐드리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정보로, 행복한 마음으로 이곳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고령자, 장애인, 환자 등을 위한 건강 및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거주 및 일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식사, 거주, 의료, 재활 및 사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보호, 간호, 치료, 종교적 지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주로 고령자나 신체적, 정신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친척이나 친구들이 방문할 수 있을까요?

A. 네, 요양원에서는 친척이나 친구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방문 시간과 방문 규정을 준수해주시면 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전문적인 영양사들이 조리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식사 시간은 정해져 있으며 건강에 적합한 식단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 내 교통편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은 주변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필요 시 택시나 별도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