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요양원 추천 소개 6곳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요양원 추천 소개 6곳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환자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전문 간병인들이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건강을 돌봐주며, 첨단 시설과 친절한 의료진이 환자들을 지지합니다. 요양원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환자들이 행복하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우리기쁨주야간보호센터소개

우리기쁨주야간보호센터는 용인 영덕동 이마트흥덕점 옆에 위치한 프리미엄 데이케어센터입니다. 최고의 시설과 전문 선생님들이 상주하여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돕고 있어요. 센터 내 24시간 살균 기능을 갖춘 환기살균장비로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며, 언제나 사랑과 존중으로 어르신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사회복지전문행정사소개

경기 수원시 영통구 에듀타운로106번길 16 202호에 위치한 사회복지전문행정사는 장기요양기관(노인요양원)에서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지조사, 업무정지-과징금 행정심판, 장기요양급여비용 환수처분, 인허가 관련 서비스부터 컨설팅까지 다양한 업무를 전문으로 처리하는 행정사로, 동네 사람들 사이에 유용한 정보로 소개될 것입니다.

imgCaption0

3. 버스코소개

버스코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방역 및 소독 전문 업체로, 각종 전염균 및 해충으로부터 가정과 일터를 보호하는 일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최저가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충방제와 방역소독에 대한 걱정을 던져버리고 전문가의 시공 노하우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코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mgCaption0

4. 어르신사랑 요양원소개

어르신사랑 요양원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2로87번길 18 이씨티 D동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스스로 존엄한 삶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저희 전 직원이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24시간 어르신 한분 한분 맞춤 케어를 제공하며, 최상의 식단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드립니다. 함께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굿모닝재활요양원소개

수원 영통에 위치한 굿모닝재활요양원은 신축 1-2인실 상급 재활 전문으로 소개됩니다. 현재는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최고급 1-2인실을 일반 4인실 요양원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특가는 한정된 인원에게만 적용되므로 빠르게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031-202-1138로 문의해 주세요.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집에서 거주하기 어려운 경우를 위해 병원과는 달리 숙식, 치료, 간병, 활동 등을 지원하는 시설입니다. 대부분은 일시적 또는 장기적인 요양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운영되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병인이 상주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은 일정 수준 이상의 요양을 필요로 하는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시설로, 의료 서비스, 식사, 거주, 생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어떤 경우 요양원을 이용해야 하나요?

A. 요양이 필요한 노인이나 장애인, 가족이 돌보기 어려운 일상생활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 요양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간호, 치료 등), 식사 제공, 일상생활 지원(입욕, 세탁 등), 활동 프로그램, 재활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