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안구 석수1동 요양원 추천 LIST 6곳

안양시 만안구 석수1동 요양원 추천 LIST 6곳

안양시 만안구 석수1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양로와 치매 환자를 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요양원은 철저한 간병과 전문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훌륭한 의료진과 직원들이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해피전문요양원소개

안양에 위치한 해피전문요양원은 최대 규모의 요양원으로, 어르신을 내 가족과 같이 모시고 있습니다. 장기요양기관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A등급을 2회 연속 수상한 최고의 요양원입니다. 어르신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한 삶을 도와드립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2. 에덴요양원소개

에덴요양원은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안양천과 주택가로 둘러싸여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어르신들이 편안히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2층과 5층에는 어르신들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지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에덴요양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따뜻한 배려와 전문적인 관리로 어르신들을 돌봐드립니다. 부담없이 오시고, 에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imgCaption0

3. 섬기는 실버하우스 요양원소개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에 위치한 섬기는 실버하우스 요양원은 2017년 개원한 노인요양센터입니다. 홈플러스 맞은편인 시흥사거리에 위치하여 교통 접근성이 용이하며, 메디컬센터건물 내 10개의 의료시설을 이용하여 맞춤형 케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친환경 인테리어로 밝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자랑하며, 모든 방에 욕실이 갖춰져 어르신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정원은 29명으로, 입소상담은 (02)891-0110 / 010-3386-4885 (원장 전예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언제나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동네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VIP엘림요양원소개

VIP엘림요양원은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43 에버그린빌딩 5층에 위치한 요양원입니다.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동네 사람들을 모십니다. 친절한 직원들이 환자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따뜻한 마음으로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VIP엘림요양원은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031-449-8899로 문의주세요. 부담 없이 문의해주시면 성심 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5. 한마음요양원소개

한마음요양원은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40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의사 선생님의 직접 진료가 이뤄지며 어르신들을 치료해드립니다. 교통이 편리하여 보호자들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어르신을 만날 수 있고, 근처에 종합병원이 있어 응급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한마음요양원은 사랑과 정성을 다해 가족처럼 대접하고 있습니다. 방문해보세요.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노인 복지시설 같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 및 건강을 돌보는 시설이다. 전문적인 간호사와 보조인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보며, 의료 서비스와 사회 활동을 제공한다.요양원은 환경이나 서비스에 따라서 다양한 종류가 있을 수 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의료, 간호 및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소자들의 건강과 복지를 도모합니다.

Q. 요양원은 누구를 대상으로 운영되나요?

A.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만성 질병 환자 등 다양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Q. 요양원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은 전문적인 의료진과 시설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이고 편안한 투숙 환경을 제공하여 환자의 건강을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