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요양원 추천 소개 4곳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요양원 추천 소개 4곳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한 삶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전문 의료진들과 함께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과 복지를 돕고 있습니다. 또한, 안락하고 청결한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요양원은 지역사회의 소중한 자원으로서, 요양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운천노인요양원소개

보건복지부 지정된 청주 운천노인요양원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전문적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운천노인요양원은 노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가족같은 분위기와 친절한 스태프들이 함께합니다. 요양원은 전화번호 043-274-3334로 상담이 가능하니, 노인분들께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 상담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희들을 위해 노력하는 운천노인요양원이기 때문에 지역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천사요양원소개

천사요양원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로 35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최신 시설과 어르신 맞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협력병원은 청주 남궁병원, 청주병원, 김영태신경외과이며 응급시에는 가까운 성모병원에서 구급차 운행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에게 안심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지역 사회에 이웃들에게 소중한 지원을 하고 있는 천사요양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늘푸른쉼터소개

늘푸른 쉼터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한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정 시설인데요. 중풍, 치매, 당뇨, 장애 등으로 인해 간병이 필요한 노인들을 위한 공동생활 가정입니다. 저희는 24시간 노인전문 간호사가 상주하여 언제든지 안정적인 거주환경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종합병원과의 의료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으로 인한 걱정을 덜어드리고 마음 편안히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언제든지 늘푸른 쉼터를 방문해주시면 어르신들이 편안히 머무를 수 있도록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부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4. 아름다운요양원소개

아름다운요양원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운로 209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요양원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입지조건, 환경을 고려한 요양시설로 어르신돌봄에 있어 최적화 되어 있는 청주요양원입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 인력진과 함께 어르신들을 가족과 같이 모셔 행복한 장기요양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청주요양원에서 편안한 돌봄을 원하시는 가족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다립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건강 및 기능회복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요양원은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생활지원, 재활운동, 사회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생활 편의를 도모한다. 또한, 요양원은 전문 간호사, 보조요양사, 재활전문가 등의 전문 인력이 상주하여 거주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원한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장애인이나 노약자를 위한 전문적인 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