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상계4동 요양원 추천 TOP 4곳

노원구 상계4동 요양원 추천 TOP 4곳

노원구 상계4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께 최상의 거주 및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시설은 첨단 의료 장비로 안전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매일 다양한 레크리에션 프로그램으로 활기찬 일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문 간호사와 치료사로 구성된 팀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성모요양원소개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성모요양원은 1인실과 다인실을 갖춘 9인 전용 요양원으로, 따뜻하고 가정적인 분위기에서 어르신을 대접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노원역이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건물 뒷편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가족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성모요양원은 치료를 위한 전문시설과 어르신을 위한 목욕카, 효율적인 욕창 예방 및 치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부부가 함께 운영하여 더욱 책임감 있는 어르신 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 시대를 맞아 주중 유선통화 및 영상통화를 적극 권장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지친 이웃을 위한 성모요양원이 동네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안심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가족마음요양원소개

가족마음요양원은 상계동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최신식 설비를 갖춘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중환자실에서는 경력 있는 수간호사, 가정간호사, 사회복지사가 환자를 모십니다. 가족같은 마음으로 환자를 대해 돌봐 드립니다. 언제나 환자의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가족마음요양원을 소개합니다.

imgCaption0

3. 고운복지센터소개

고운복지센터는 서울 노원구 동일로227길 8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소중히 여기며, 부모님을 대신하여 섬기고 봉사하는 공간입니다. 고운복지센터는 편안한 의자가 되어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합니다. 함께이 손길이 마음의 힐링이 되는 곳, 고운복지센터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필요로 하는 의료, 간호, 치료, 식사, 생활 보조 등을 제공하는 시설이다. 이들이 건강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일상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호사가 상주하여 필요한 도움을 제공한다. 또한 레크리에이션, 사회 활동, 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도 한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을 위한 거주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일상 생활 및 의료 요구에 맞춰 전문적인 관리와 돌보기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방문하려면 어떤 절차를 따라야 하나요?

A. 요양원을 방문하려면 먼저 정식 신청을 하여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 후 요양원에서 진단을 받아 입소 가능 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 환경은 어떠한가요?

A. 요양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입소자들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문 간호사와 관리자가 거주자들을 지속적으로 돌봐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