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중리동 요양원 추천 TOP 5곳

대덕구 중리동 요양원 추천 TOP 5곳

한글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덕구 중리동에 위치한 요양원 소개합니다.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청결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자분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요양원에서는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호사가 24시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거주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대전요양원소개

대전 요양원은 노인성 질환 및 신체,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한 편안한 노인요양시설로,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종사자들이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언제나 사랑과 정성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합니다. 대전 동구 동서대로1695번길 82 1층~8층에 위치한 대전요양원은 언제나 어르신들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평안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더조은주간보호센터소개

더조은 주간보호센터는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장기요양기관으로, 일상생활에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주간보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역 사람들에게 소중한 어르신을 위한 정성가득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계족산로81번길에 위치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조은 주간보호센터에서는 따뜻한 보호와 관심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일상을 돕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언제나 따뜻한 환영과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송촌요양원소개

예성프라자 8층에 위치한 송촌요양원은 중증환자 및 노인성 질환 치매환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의 사회적응과 일상생활 유지, 가족들에게는 부양의 짐을 덜어주어 정상적인 가정 및 사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또는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의료, 간호, 식사, 생활 지원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로 경로당, 요양병원, 요양보호센터 등으로 운영되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호사가 거주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와줍니다.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고 신체적,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여 거주자들이 안심하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간병, 식사 및 생활 지원 등의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머무는 기간은 제한이 있나요?

A. 요양원에서의 머무는 기간은 주로 환자의 상태와 필요에 따라 결정되며, 일정 기간 후 재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 입소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에 입소하기 위해서는 병원 등 의료기관의 진료소견서와 요양원과의 계약이 필요하며, 해당 요양원의 신청서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