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금촌3동 요양원 추천 소개 3곳

파주시 금촌3동 요양원 추천 소개 3곳

파주시 금촌3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분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전문 간별재활 프로그램과 의료진의 친절한 서비스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주변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여, 환자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요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시설과 청결한 환경에서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분들이 편안하고 안심하게 머물 수 있는 요양원으로 손꼽힙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쏘울랜드 요양원소개

쏘울랜드 요양원은 경기 파주시 새꽃로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SOUL을 담아 최상의 서비스로 어르신을 모십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어르신을 위한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과 유닛케어 방식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쏘울랜드 요양원입니다. 어르신과 보호자의 마음을 케어하며 안락한 공간과 보약 같은 식사를 제공합니다. 또한, SOULLAND는 전문 케어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어르신의 안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보금자리요양원소개

보금자리요양원은 경기 파주시 한마음1길 9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훈으로 노인성 질환으로 요양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섬겨 나가고 있습니다. 본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의료재활, 생활지원서비스, 사회적 기능향상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존귀한 인격체로 존중하며, 직원들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르신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도와 부양 부담을 줄이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함께 사랑으로 하나되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가며 선교 구원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금자리요양원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imgCaption0

3. 아도니스너싱홈소개

“아도니스 너싱홈”은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공간입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는 딸의 마음으로 운영되며, 사랑과 정성으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가족처럼 함께할 수 있는 아도니스 너싱홈은 편안한 노후를 위한 시작을 도와드립니다. 한마음2길에 위치한 이 곳에서 행복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건강, 생활, 식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시설로, 주로 일상생활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운영됩니다. 요양원은 전문적인 간호사나 장애인 보조인이 상주하여 필요한 돌봄과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며,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사회생활을 유도하는 공간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 또는 장애인들을 위한 전문적인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