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월성동 요양원 추천 BEST 5곳

대구 달서구 월성동 요양원 추천 BEST 5곳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노인들에게 안락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들의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과 친절한 스태프들이 노인들에게 필요한 돌봄과 관심을 제공하며, 안심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노인분들이 행복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대구 신세계주간보호센터소개

대구 신세계 주간보호센터는 대구 달서구 상화로 33 대경빌딩 A동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양원, 공동생활가정, 주간보호, 단기보호를 모두 운영하며, 정성을 다해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어르신들을 신뢰할 수 있는 보호센터로 소개드립니다. 부모님 또는 가족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으로,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정성과 배려를 아끼지 않아 맡긴 후에도 안심할 수 있는 곳입니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보호센터로 안내해 드립니다.

imgCaption0

2. 행복재활요양원소개

행복재활요양원은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16길 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부모님을 위한 행복재활요양원에서는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치료와 최신 재활운동기구를 통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 달서구주간보호 행복재활요양원은 노인장기요양보험을 통해 등급신청을 받아 입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 T. 1577-1000으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시설급여를 받으신다면 행복재활요양원으로의 입소가 가능하며, 부담금은 사회보험제도를 통해 확~ 줄어듭니다.

imgCaption0

3. 현대실버타운소개

대구 달서구 상화북로5길 5에 위치한 현대실버타운(요양원) 및 현대재가복지센터(방문요양) 소개합니다. 저희는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를 기반으로 하여 시설입소와 재가서비스를 최적으로 제공합니다. 각 침실에는 시스템 에어컨과 개별 침상커튼이 설치되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인터넷 TV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생활실 내 화장실과 응급상황 대비를 위한 호출장치, 환기시스템, 온돌시스템, 물리치료실, 실내 인테리어 등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계별 의료협약을 통해 종합적인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장님의 다년간의 경험과 배려로 어르신들을 위한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현대실버타운은 모두에게 행복한 오늘을 만드는 곳으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요양원은 장애인, 노인, 홀몸노인 등이 거주하거나 진료 및 간호를 받는 시설로, 전문적인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요양원은 환자들의 일상 생활을 지원하고 신체적, 정서적인 돌봄을 제공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쾌적한 생활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시설인가요?

A. 요양원은 장애인이나 노인 등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는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이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간병 및 사회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건강 상태 및 개별 요구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