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신암1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5곳

대구 동구 신암1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5곳

대구 동구 신암1동에 위치한 요양원 소개글을 준비해 보겠습니다. 대구 동구에 위치한 이 요양원은 노인분들께 안정적인 거주 환경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와 간병을 제공합니다. 시설 내부는 청결하고 안락하여, 편안한 휴식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세심히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가족분들께서도 언제든지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스트레스 없이 노인분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비지팅쉐프 요양원 위탁급식소개

대구 동구 동대구로에 위치한 비지팅쉐프 요양원 위탁급식은 장기요양기관의 급식이 혁신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장조리를 통해 적정한 인력을 제공하며, 입소 및 재가 등 다양한 요양기관에 영양사 의무배치를 추진 중입니다. 또한, 기능상태와 질환을 고려한 급식 제공 규정을 마련하여 급식위탁 비율을 증가시킬 예정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053-222-2543 또는 053-222-2544로 문의해주세요.

imgCaption0

2. 섬기미요양보호사교육원소개

대구 동구에 위치한 섬기미요양보호사교육원은 2008년 대구지정1호로 출발하여 요양보호사 양성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양로39에 위치한 우진빌딩 7층으로 이전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비지원이 가능하며 국비신청과 관련된 복잡한 절차까지 친절하게 도와주며, 자격 갖춘 교사진의 열정적인 강의가 특징입니다. 요양보호사로서의 꿈을 키우고 싶은 분들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3. 건강나눔요양센터소개

“건강나눔요양센터는 대구 동구 송라로12길 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 경북, 경남 지역에서 방문요양 및 방문목욕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기요양기관평가에서 최우수 및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곳에는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센터장님과 우수한 인성을 갖춘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이 어르신을 가족 같이 대해주고 있습니다. 건강나눔요양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들려주세요, 여러분의 편안함을 위해 함께 할게요.

imgCaption0

4. 효심365재가복지요양센터소개

효심365재가복지요양센터는 대구 동구 송라로12길 13 10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인 장기 요양 보호법에 따라 방문요양 및 목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로, 어르신들에게 최고의 맞춤형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가정 내 요양 서비스를 어갈할 수 있게합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과 같이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시설로, 의료, 간병, 사회활동 등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곳이다. 종류에는 요양병원, 요양보호센터, 요양시설 등이 있으며 각각의 기능과 시설은 다를 수 있다.요양원은 주로 질병, 장애, 노화로 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노인 요양원, 장애인 요양원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을 돌보고 지원하기 위해 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방문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을 방문하려면 건강 보험증이나 병명 소견서와 같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수용자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