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동삭동 요양원 추천 정리 6곳

평택시 동삭동 요양원 추천 정리 6곳

평택시 동삭동에 위치한 요양원 소개합니다. 이곳은 노인분들에게 안락하고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제공하며, 전문 간병 인력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종 시설 및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깨끗하고 편안한 공간 속에서 가족처럼 따뜻한 위로와 배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미소주간보호센터소개

미소주간보호센터는 경기 평택시 서재로에 위치한 장기요양등급 1~5등급 이상을 받은 어르신분들을 위한 시설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는 무료로 입소할 수 있고, 국가 지원으로 100%~85%를 받아 본인 부담금은 15%만 납부하면 됩니다. 또한 집으로 방문하여 상담을 해드리며 요양등급 대리신청도 가능합니다. 최신 시설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1년 365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어르신들의 신체와 인지 특성에 맞춘 운동 및 치매 예방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식단 또한 제공되며, 어르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데 힘쓰며, 어르신과 가족에게 편안하고 안심한 시간을 선사하겠습니다.

imgCaption0

2. 올케어 회계소개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올케어 회계는 경영컨설팅, 노무상담, 법률자문, 기업도산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올케어회계로서, 경기 지역의 기업 및 개인들을 지원합니다. 경영에 관한 모든 문제들을 비전2로 196번지 1동 5층 507호에서 해결해보세요. 최선의 결과를 위해 늘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3. 사랑뜰주간보호센터소개

사랑뜰주간보호센터는 경기 평택시 중앙1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을 정성으로 케어하는 사랑뜰요양센터, 주간보호센터로, 공동생활가정 어르신들과 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께 아침 9시부터 5시까지 선생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드립니다.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imgCaption0

4. 스마일 요양원소개

스마일 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내 소사벌 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84베드 시설로, 도심 속 공원 뷰를 자랑합니다. 엄선된 식재료와 맞춤형 물리치료, 친환경 치유프로그램 등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호텔급 시설에서 노하우로 준비된 프로그램과 맞춤식사, 전문 간호 서비스로 어르신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스마일 요양원에서 함께 하세요.

imgCaption0

5. 마리아요양원소개

마리아 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통복시장로6번길 18-3에 위치한 노인 전문 요양 시설로, 통복시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웃들에게 친숙한 위치에 있어 내 집과 가까우면서도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일시적이나 지속적으로 병원 외에서 필요한 치료, 간병, 보호, 교육 등을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재가요양원과 시설형요양원으로 구분되며, 각각 가정 방문 서비스와 시설 내 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거주자들의 일상적인 생활을 지원하고, 의료진과 간병인이 함께 환자를 돌봄으로써 편안하고 안정된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가족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A. 예,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필요한 간병 및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는 어떤 종류의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A. 요양원은 식사, 의약품 관리, 신체 활동 지원, 간병 서비스 등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주의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적정성, 전문 인력의 유무, 환경 및 위생 상태 등을 주의해서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