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반곡관설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원주시 반곡관설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원주시 반곡관설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치료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설 내부는 깨끗하고 아늑한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어, 입소자들이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질 높은 치료와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소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요양원에서는 매 순간 소중한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노인요양시설상지소개

노인요양시설상지는 강원 원주시 평원로 5 상지빌딩에 위치한 사회적기업이며, 안전우수시설로 인증받았습니다. 원주시에서는 제1호로 등록된 노인요양시설로서, 재가노인복지시설로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노인들의 복지를 위한 노력으로 2014년 장기요양기관평가에서는 전국 최우수(A등급)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을 운영하여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밝은데이간병인소개

“강원 원주시 늘품로에 위치한 밝은데이간병인은 환자 보호자와의 상의를 통해 12시간 근무와 장기 간병 일정을 조율합니다. 최소 1년 경력의 간병인 전문 인력과 전문 교육을 받은 간병사로 구성된 당사는 요양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간병과 같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여 양질의 간병을 약속드립니다.

imgCaption0

3. 노블레스요양원소개

노블레스요양원은 원주시 청정지역인 행구동 초 입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자랑합니다. 2인실을 4인실 비용으로 제공하여 청결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공기 좋고 물 맑은 자연 속에서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일광욕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뿐만 아니라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재활 프로그램과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의 행복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세심한 배려와 나눔을 바탕으로, 노블레스요양원은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어르신사랑요양원소개

원주 어르신사랑은 강원 원주시 남원로 528-31 신세계프라자 6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시니어케어 전문기관입니다. 인근 동네 사람들을 위해 소수정예 개인별 섬세한 맞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노인종합전문기관으로 요양원과 주간보호를 운영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1:1 재활운동, 물리치료를 통해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또한,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있어, 어르신들이 풍요롭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주 어르신사랑은 어르신을 최고로 모시는 기관으로서, 우리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요양원이나 주간보호에 대한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하며, 자세한 사항은 033-766-1531~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5. 낯선공인중개사사무소소개

원주시 관설동에 위치한 낯선공인중개사사무소입니다. 우리 부동산은 3층에 위치하여, 무리한 계약을 방지하고 안전한 중개를 약속합니다. 온라인으로 매물접수와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주 지역 주거 및 상업 매매/임대차, 그리고 전국 단위의 요양기관 매물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낯선공인중개사사무소의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매물을 비교하고 문의 및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비대면 상담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매물을 홍보하며, 부동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낯선공인중개사사무소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6. 노인요양센터산고대소개

노인요양센터산고대은 강원 원주시 섭재삼보길 89에 위치한 자연친화적인 어르신들 보금자리입니다. 노인성 질환으로 인해 요양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노인질환 맞춤식 개별 집중 간호와 전문적인 요양보호사들의 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매예방, 관절기능향상, 인지, 여가,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을 챙기실 수 있습니다. 산고대는 장기요양급여를 받으신 분들을 위한 안심하실 수 있는 공간으로, 얼마든지 어르신들께 필요한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방문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의 건강과 사회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의료, 간병, 재활, 식사, 여가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을 돕기 위해 전문 의료진과 간병인이 근무하며, 환자 또는 수용자들의 일상 생활을 지원하고 관리합니다. 생활 환경을 향상시키고 필요에 따라 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 간호 서비스, 식사 제공, 재활 프로그램 등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 입소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한가요?

A. 요양원에 입소하기 위해서는 의사 소견서, 건강보험 자격 등이 필요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일상 생활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정해진 일정에 따라 식사, 약 복용, 휴식, 레크리에이션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