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구암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대구 북구 구암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대구 북구 구암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들을 위한 전용 시설이며,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거주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합니다. 요양원은 전문 의료진과 간호사들이 24시간 돌보며, 거주자들의 일상 생활 및 의료 서비스에 종사합니다.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션 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거주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올바른 간병과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여 존엄하고 편안한 노후 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나라재가요양센터소개

대구 북구에 위치한 나라재가요양센터는 2010년 설립된 기관으로, 2020년에는 건강보험공단 정기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이 가정에서 건강하고 자립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전화나 직접 방문하여 재가요양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나라재가요양센터는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연락처: 070-7628-4246 / 010-3817-4246.

imgCaption0

2. 가은주간보호센터소개

가은주간보호센터는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 286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여유로운 생활과 풍요로운 활동을 지원하여 여생을 편안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전문 강사와 인력을 모시고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 환경과 정성가득한 서비스로 어르신들을 환대하며 건강한 식단과 잘 짜여진 내부 시스템으로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가은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보시고 우리의 정성을 직접 느끼십시오.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기대하며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imgCaption0

3. 가람주간보호센터소개

가람주간보호센터는 대구 북구 팔거천동로 210에 위치한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공간입니다*. 일상생활의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해 가족을 대신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양질의 서비스를 성심 성의껏 제공하며, 안정적이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장합니다. 가람은 어르신들을 사랑하고 존중하며 섬기겠습니다는 원훈을 가지고 있어 언제나 가족 같은 마음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가족을 대신하여 어르신들을 돌볼 수 있는 가람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새볕실버빌소개

대구 북구에 위치한 새볕실버빌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락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주소는 대구 북구 영송로 36-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 문의전화 ☎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함께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새볕실버빌에서 소중한 가족들의 안부를 맡기세요.

imgCaption0

5. 신세계실버타운소개

대구 북구에 위치한 신세계실버타운은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한 장기요양기관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좌길에 자리한 이 시설은 입소시설부터 방문목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보내고 싶은 북구 주민들께 신세계실버타운을 추천합니다.

요양원은 고령자나 장애인, 의료적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시설로, 주로 거주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전문적인 의료 및 간호 인력이 상주하여 환자의 케어를 맡아주며, 식사, 간단한 일상생활 지원, 음악·미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요양원은 환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 또는 장애인을 위해 거주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주자들의 신체적, 정서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의료 및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전문적인 간호사 및 병원 의사가 거주자들을 진료하고, 치료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활동 및 프로그램을 통해 거주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적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이 있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규모, 지역, 직원의 전문성, 시설 내 시설, 서비스 수준, 가격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정부 인가 여부와 시설의 평판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