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송파1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4곳

송파구 송파1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4곳

송파구 송파1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고려된 시설과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안심할 수 있는 곳이다. 요양원 내부는 청결하게 관리되며 안락한 환경이 확보되어 있다. 환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치료와 간병 서비스로 환자들을 지원한다. 요양원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배려와 전문적인 치료로 환자들의 회복을 도와준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사랑재가노인요양센터소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사랑재가노인요양센터입니다. 전화상담 상시 가능하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저희 요양센터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말동무가 필요하신 어르신, 지병을 앓고 계신 어르신, 그리고 코로나로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방문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송파구 방이동에 사시는 분들께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imgCaption0

2. 플로리스트앤소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플로리스트앤은 배명중고교 뒷편이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맞은편에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나 예약건에 한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주문시 픽업 시간을 맞춰서 도와드립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순간을 위한 아름다운 꽃다발과 섬세한 꽃다발을 선보이며,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함께 소중한 이들과의 시간을 즐기고 싶을 때 플로리스트앤을 찾아주세요.

imgCaption0

3. 화이트간병인소개

서울 송파구 오금로36길 29에 위치한 화이트간병인은 최소 1년 이상 간병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병원, 자택, 요양원 등 고객의 치료를 돕는 믿을 수 있는 회사입니다.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문의 상담해주세요. 전문 교육을 받은 요양사나 간병사가 24시간 동안 양질의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 편안한 치료환경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거나 일정 기간 동안 치료나 간호를 받기 위해 입소하는 시설로, 의료 서비스와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종류에는 요양병원, 요양보호센터, 요양시설 등이 있으며, 활동 지원, 식사 제공, 간단한 의료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생활환경 및 서비스 수준은 각 요양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을 위한 의료, 간호 및 식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어떻게 요양원을 선택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시설의 규모, 인력 구성, 시설 내 시설 및 서비스 수준을 토대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Q. 요양원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의 비용은 시설의 위치, 시설 종류, 제공되는 서비스 및 시설 내 시설 수준에 따라 다양하게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