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중동 요양원 추천 안내 5곳

대구 수성구 중동 요양원 추천 안내 5곳

대구 수성구 중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청결하고 안락한 환경 속에서 전문 간병인들이 신경 써가며 필요한 돌봄을 제공합니다. 여러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활기찬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영양 균형 맞는 식사도 제공하여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의료진과 협력하여 신속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고 안정적인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수성윤정실버타운소개

수성구 희망로에 위치한 수성윤정실버타운은 115명 정원의 노인요양시설로, 넓고 쾌적한 환경과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밝고 따뜻한 마음으로 보살펴 주며,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드립니다. 행복한 노후를 보내고자 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imgCaption0

2. 소망케어간병인소개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280에 위치한 소망케어간병인은 고객님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클레임 없는 서비스로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전문간병 교육을 이수한 간병인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님의 건강을 진심으로 바라는 회사입니다. 언제든 문의 상담을 환영하며, 소망케어간병인이 고객님의 건강함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요양원은 노인 또는 장애인 등이 일상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간병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의료, 간병, 레크리에이션, 식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쾌적한 생활을 지원합니다. 거주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며, 신체적, 정서적 지원을 통해 편안한 일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요양원은 전문가들의 지원을 받아 유연한 요구사항에 대응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거주자들에게 의료 서비스, 간병, 식사 및 수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 입소 절차는 어떻게 되는가요?

A. 요양원 입소를 원하시는 경우, 먼저 요양원 방문 상담을 예약한 후, 의사 소견서 및 필요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Q. 요양원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의 비용은 거주자의 상태 및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다르며, 정확한 비용은 각 요양원에서 제공하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