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둔촌1동 요양원 추천 BEST 6곳

강동구 둔촌1동 요양원 추천 BEST 6곳

강동구 둔촌1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시설입니다. 최신 시설과 잘 훈련된 전문 의료진들이 믿음과 안정을 선사합니다. 고객들의 필요에 맞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도와드립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강동행복나눔복지센터소개

강동행복나눔복지센터는 서울 강동구 풍성로54길 21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내동 지역에 소재하여 노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원센터로서 방문요양, 입주요양보호사, 입주간병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노인복지용구에 대한 안내도 해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02)6332-7786로 연락하시거나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을 방문해 주세요. 함께 더 나은 노인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동행복나눔복지센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2. 강동힐링요양원소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힐링요양원은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하며, 따뜻한 배려와 친절한 서비스로 모시고 있습니다. 강동힐링요양원은 어르신들께서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동힐링요양원은 언제나 어르신들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가가호호공인중개사사무소소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가가호호공인중개사사무소는 성실과 신뢰를 모토로 고객 한분 한분을 소중히 여기며 맞춤 중개를 약속드립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언제든지 방문해 주세요.

imgCaption0

4. 언약요양보호사교육원소개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92 2층에 위치한 언약요양보호사교육원을 소개합니다. 2008년 개원 이후 수천 명의 요양보호사를 배출한 강동구 내 최고 교육기관으로서, 서울특별시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강동역 3번 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와 최신 시설, 우수한 강사진, 높은 합격률, 쾌적한 교육 환경을 자랑하며 지하철 5호선 강동역 3번 출구에 위치하여 교통과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최고의 강사진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실무 경험을 토대로 즐거운 교육과 높은 합격률을 제공하며, 직영 요양원 및 지역 요양원과의 연계를 통해 교육부터 취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보호사란, 노인장기요양대상자에게 양질의 요양보호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공인 자격을 취득한 전문가로, 상세한 서비스 내용과 급여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imgCaption0

5. 강동요양치료센터소개

강동요양치료센터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03에 위치한 노인 주간 야간 보호센터입니다. 길동 푸르지오(진흥) 아파트 사거리 근처에 자리하고 있으며, 장기노인요양보험 등급판정 어르신들을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돌봐드립니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노인복지기관 경력자로 이루어진 인력을 통해 어르신 인권을 최우선으로 놓고 있으며, 중추신경계 전문 물리치료사의 1:1 재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주말 서비스 및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하여 어르신과 보호자 모두가 안심하고 편안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 문의는 475-9987 또는 070-4123-9987로 연락 주세요.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혹은 환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주로 의료, 간호, 식사, 생활 도움,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거주 및 일일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인구군의 건강과 복지를 책임집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보호자의 동의를 받은 후 주요 식사와 간식을 제공합니다. 식사 시간은 원내 규칙에 따라 정해지며, 영양사의 지도 아래 영양 균형을 고려한 식단이 제공됩니다.

Q. 요양원에서의 활동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건강상태를 고려한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근력 강화 운동, 미술활동,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Q. 방문자가 요양원을 방문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A. 요양원을 방문할 때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방문 시 요양원의 안전 절차 및 방문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방문자는 요양원 환경을 존중하고, 환자 및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