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분들을 위한 편안한 주거환경과 전문적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최신 시설과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경험 많은 간병인들이 항상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션 프로그램과 교육 행사를 통해 노인분들의 즐거운 일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쾌적한 공간에서 안정적이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세요.

imgCaption0

imgCaption0

1. 천안힐링요양원소개

천안힐링요양원은 천안 서북구 미라16길에 위치한 노인전문 요양시설입니다. 노령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거나 노인성 질환으로 힘들어하시는 어르신들과 가족들을 위해 섬세한 보살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노인들을 안심시켜드리고, 치매나 뇌졸중과 같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돌봄을 제공하여 편안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현대시대의 가족구조의 변화로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특별한 배려와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으로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세요.

imgCaption0

2. 천안한마음요양원소개

천안한마음요양원은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열 여덟분의 어르신을 열두명의 직원이 한마음으로 관리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어르신들의 인지, 신체 능력을 유지하고 회복시키며, 쾌적한 환경과 정성가득한 케어로 보호자들에게 안정과 안락을 제공합니다. 함께하는 한가족으로서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는 마음으로, 천안한마음요양원은 안내할 수 있는 곳입니다.

imgCaption0

3. 굿모닝천안요양원소개

굿모닝천안요양원은 충청남도 천안시 성정동에 위치한 노인 요양시설로, 성정동 롯데마트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하며, 따뜻한 마음과 전문적인 관리로 노인들의 건강과 안녕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보호 및 간병 서비스를 최상의 수준으로 제공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굿모닝천안요양원은 여러분의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곳으로, 언제나 환영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부담 없이 방문하여 저희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걷는 건강한 노후, 굿모닝천안요양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imgCaption0

4. 장고교육개발원소개

장고교육개발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37 4층에 위치한 시니어교육 전문기관입니다.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정신적, 사회적, 심리적, 신체적 특징과 변화를 이해하여, 일상생활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통해 학습과 인지 능력 향상을 지원하며, 자격증반 운영을 통해 강사 양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준비하세요.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또는 필요한 사람들이 필요한 의료, 간호, 재활 및 사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건강 상태에 따라 특별한 돌보기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호사들이 환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지원하며, 거주자들의 일상 생활 및 활동을 도와주기도 합니다.요양원은 환자들에게 필요한 식사, 치료, 운동, 정서적 지원 등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 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A. 요양원은 치매 또는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전문적인 시설로, 의료 및 재활ilitatio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 환자들은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 재활ilitation 프로그램, 식사 및 생활 지원 등과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방문하기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방문하기 전에는 환경을 적응하기 위한 방법이나 가족과 소통하는 방법 등을 학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