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상패동 요양원 추천 TOP 4곳

동두천시 상패동 요양원 추천 TOP 4곳

동두천시 상패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노인분들께 안락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들이 늘 신속하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여 입소자들의 건강을 지켜주고 있어요. 주변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건물과 시설들은 입소자들에게 안정감을 줄 뿐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입소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한 거주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동두천행복마루요양원소개

동두천행복마루요양원은 구)동두천사랑마루에서 상호 변경되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사랑과 신뢰로 여러분을 행복으로 안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하고 안락한 노후를 함께 찾아가는 곳, 동두천행복마루요양원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여정에 행복한 기운을 전하며, 함께 귀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자 합니다. 동두천시 행선로 123-12 2층-3층에 위치해 있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 주세요. 함께 행복한 노후로 나아가는 첫 걸음을 함께 해보시겠어요? 함께 할 때,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imgCaption0

2. 실버세상로뎀요양원소개

실버세상로뎀 요양원은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265번길 24 7~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부모처럼 사랑과 정성으로 노인들을 보살피는 전문 요양원으로, 환경과 시설 면에서도 뛰어난 편이에요. 오른쪽 창으로는 신천이 흐르고 왼쪽으로 감악산, 오른쪽으로 왕방산, 그리고 북쪽으로는 소요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넓은 산책로, 테라스 정원을 갖추고 있어 노인들에게 안락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특히, 워커메이트 걷기훈련부터 매일 실버체조 프로그램, 그리고 계절의 재료를 이용한 프로그램, 놀이치료, 원예, 인지프로그램 등을 제공하여 노인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도모합니다. 더불어, 정기적인 협력의 진료 및 원격진료, 방문간호 및 바우처간호 치료, 그리고 응급처치 및 병원 이송까지 철저한 의료 및 간호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노인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일상생활을 돕는 청소, 세탁, 미용 등 다양한 생활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실버세상로뎀 요양원은 노인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동두천노인복지요양센터소개

함께하는 세상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동두천노인복지요양센터는 만성적인 노인성질환에 대한 전문요양을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내 집처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의료, 보건, 재활, 케어, 상담, 프로그램 등을 통해 어르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간존중의 사회복지철학을 따라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 맞추어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동두천노인복지요양센터는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관심과 보살핌을 바치며 지역사회에 소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해요, 동두천노인복지요양센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imgCaption0

4. 실버세상요양타운소개

실버세상요양타운은 경기 동두천시에 위치한 최대규모의 재활전문요양원입니다. 어르신들을 내 가족처럼 성심껏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로 입소상담은 031-928-7445로 문의해주세요.

요양원은 일상 생활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시설로,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거주하며 건강, 식사, 활동, 치료 등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곳이다. 각종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종사자들이 전문적인 돌봄과 관리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생활 환경은 안락하고 편안하며, 사랑과 배려가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거주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도왔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의 의료 서비스는 무엇을 포함하나요?

A. 요양원에서의 의료 서비스는 의사 진료, 간호 서비스, 약물 관리 등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