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도마동 요양원 추천 TOP 5곳

서구 도마동 요양원 추천 TOP 5곳

서구 도마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께 편안하고 안정적인 거주환경을 제공합니다. 본 시설은 전문 간병인들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안심하고 입소하실 수 있습니다. 요양원 내에서는 매일 다양한 레크리에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사와 함께하는 맞춤식 식사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플래티늄요양원 서부점소개

플래티늄요양원 서부점은 대전 서구 도산로 51에 위치한 요양센터로, 아늑한 주거 공간과 편리한 치료 공간, 아름다운 정원, 그리고 실용적인 휴게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어르신들이 집에서 생활하는 것처럼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도마동에 위치한 이 요양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건강과 안녕을 돌보는 공간으로 소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함께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mgCaption0

2. 만수무강주야간보호센터소개

만수무강주야간보호센터는 대전 중구 동서대로 1220에 위치한 장기요양기관 평가 A등급 최우수기관입니다. 하루하루 사랑으로 어르신을 섬기며, 어르신과 가족 모두가 행복한 곳으로 소중한 어르신들을 위한 정성과 배려가 묻어나는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건강을 돌보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수무강주야간보호센터는 어르신들의 안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가족들에게 안심과 신뢰를 줄 수 있는 곳입니다. 함께하면 더욱 행복해지는 곳, 만수무강주야간보호센터에서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3. 나래효요양원소개

나래효요양원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입소자 어르신의 안정과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대한민국 취약계층인 어르신들의 존엄성과 안락한 환경을 제공하며, 적절하고 질높은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종교와 문화 활동의 자유를 존중하며, 부당한 대우에 방치되지 않고 인간다운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불편한 사항에 대한 솔선수범을 펼치고 있습니다. 나래효요양원은 어르신들에게 성심 성의껏 모시며,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돌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대전중구데이케어센터소개

대전 중구 동서대로에 위치한 대전중구데이케어센터는 국비지원 85%~100%로 운영되는 어르신을 위한 심신케어 센터입니다. 노인성질환으로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주야간으로 보호하며, 생활안정과 심신기능 유지 및 악화예방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긍정적인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의 고통을 경감시키고 건강한 가족관계를 도모합니다. 방문하시어 가족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센터입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등이 생활 지원과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주거와 간병, 의료, 사회 활동 등을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고령자 또는 장애인이 자립적이고 생활의 질이 향상되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시설은 전문 간호사, 간병인, 신체 활동 지원인 등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양원은 환경이나 지원 서비스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며, 안락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활동이 제한된 사람들에게 의료, 간병, 식사, 치료, 레크리에이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정기적인 의료관리와 치료, 영양제공, 건강강화프로그램, 사회활동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요양원을 선택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시설의 인프라, 지역위치, 서비스 품질, 전문적인 간병사의 유무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