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안락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동래구 안락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안락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지역사회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고령자들에게 안락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편안한 노후 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과 친절한 스태프들이 더불어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시설과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고향의 집소개

부산 수영구 망미배산로36번길에 위치한 고향의 집은 2000년 5월에 개원한 노인공동생활가정입니다. 소규모시설의 장점을 살려 포근한 가족적 분위기를 자랑하며, 24시간 간호사가 상주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케어합니다. 맛과 영양을 고려한 정성 가득한 직접 제작된 식사는 어르신들에게 큰 사랑을 받습니다. 고향의 집은 개개인의 입맛에 맞춘 식사를 제공하여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사하며, 전국장기요양기관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한 우수시설 중 하나입니다. 고향의 집은 건강한 노흘을 위해 신경 쓰고 있는데, 웃는 노흘이 많아 행복한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간호사에 의한 건강 상태 파악부터 여가생활과 정서적 지원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즐겁고 풍성한 노흘을 만들어가는 고향의 집, 어르신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가득 전해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2. 대열실버센터소개

대열실버센터는 부산 동래구 명륜로 147 동래타워 6,7층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로, 동래역(도시철도 1호선) 인근의 도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열”은 크게 베푼다는 뜻으로, 모든 종사자들이 한 사람 한 사람 맡은 바 책임을 다하며 내 부모님처럼 보살피는 시설입니다. 넓은 생활실과 생활복도, 휴게공간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어 편안하고 모시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최신 설비와 편리한 교통으로 이웃들에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안정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을 돌보는 시설로,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거주, 재활, 간병, 치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은 전문 간호사, 간병인, 재활전문가 등의 전문 인력이 환자나 입주자의 건강 상태와 행복을 돌보며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등이 지원과 간호를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의 종류는 어떤 게 있나요?

A. 요양원에는 종합 요양원, 요양시설, 의료보호시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요양원에서는 식사, 간호, 재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안락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