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요양원은 노인들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고품질의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노약자들에게 안락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가족들이 안심하고 노인들을 맡길 수 있습니다. 요양원에서는 전문 간호사와 의료진이 최선의 치료와 감독을 보장하여 노인분들의 건강을 지킵니다. 함께 어르신들을 돌봐주는 일은 가슴 따뜻한 일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요양원의 가장 큰 가치 중 하나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너싱홈꽃마루소개

너싱홈꽃마루는 경기 시흥시 군자로에 위치한 꽃마루 요양원입니다. 전문경영인이 직접 운영하는 이 곳은 노인 전문 요양시설로, 창업 및 경영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노인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함께 성장해 나갈 동행자를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imgCaption0

2. 봄빛실버타운요양원소개

봄빛실버타운요양원은 경기 시흥시 도일로123번길 41에 위치해 있습니다. 봄빛은 입소하신 모든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각 분야 전문가의 세심한 보살핌을 통해 편안하고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지향하는 봄빛실버타운요양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안정적이고 따뜻한 케어를 제공하여 마음 편안히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신중한 선택이 필요할 때, 봄빛실버타운요양원이 도움을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imgCaption0

3. 실로암요양원소개

안산시 단원구 부부로8길 2에 위치한 실로암요양원은 어르신들을 내 부모님처럼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곳입니다. 단독건물로 집과 같은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실로암요양원은 등급신청부터 입소까지 세심히 케어해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어르신들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 실로암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4. 실버크린플러스소개

실버크린플러스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산단로 296에 위치한 요양원 전문 위탁 세탁기업입니다. 어르신을 위한 정성을 다하는 고품질 위탁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버크린플러스는 오랜 경험과 전문적인 기술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용 세탁기 수리 및 제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도 90%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함께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드리는 실버크린플러스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5. 군자요양원소개

군자요양원은 경기 시흥시 군자로에 위치한 요양 시설로, 군자프라자 5층과 6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넓은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며,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는 내 집 같이 편안한 생활시설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군자요양원은 정기적인 촉구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랑과 섬김으로 정성을 다하는 요양서비스를 제공해 돌보는 이의 마음을 안심시킵니다. 또한, 내과 전문의가 직접 운영하여 안전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입소한 이들에게는 항상 신뢰와 안정감을 전해 줍니다. 함께 돌봐주는 가족처럼 따뜻한 서비스로, 군자요양원은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소중한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건강 상태나 사회적 요구에 맞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생활 지원, 레크리에이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 또는 입소자의 건강과 행복을 돌보는 곳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위한 시설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 일상생활에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이 전문적인 간병과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간병, 식사, 생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환자들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맞춰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위치, 시설 규모, 스태프의 전문성, 환경, 서비스의 질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환자의 특수한 요구 사항에 적합한 요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