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메디큐브 부스터힐러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메디큐브는 에이지알의 상반기를 이끌었던 김희선과 함께 다가올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미디어 캠페인을 준비하였습니다.
최근 TVCF 촬영을 마친 김희선은 에이지알 모델로서진행한 패션지 ‘보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디바이스와 함께 포즈를 취한 김희선의 아름다운 모습은 많은 이들의 탄성을자아니며 메디큐브 부스터힐러가 인기몰이 중에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홈뷰티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하였습니다. 14일 간 디바이스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지난 3월 정식 론칭 이후 연 판매량 40만 대를 돌파하며 에이피알의 매출 효자 상품으로 등극하였습니다.
경락과 토닝, 리프팅과 흡수력 개선 등의 효과가 담긴 4종의 뷰티 디바이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과 간편한사용법 덕에 후발주자임에도 불구, ‘제 2의 뷰티 디바이스 붐’을 불러오면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것입니다.
메디큐브 부스터힐러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는 스킨케어의 흡수를 도와주는 디바이스입니다. 그래서 화장품의 수분이나 유효성분을손으로 바를 때 보다깊이 넣어줘서 물광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케어템이기에 스킨케어 하는 시간에 사용해주면 되고 따로 굳이 시간내서 안나가도 되기에 시간절약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 제품들의 인기를 알고 있어서 그런가 왠지 이번 신상에도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메디큐브의 뷰티 디바이스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쓸 수 있게 안쪽편에 설명서도 준비되어있고 QR로 들어가면 사용 방법도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써서 꼼꼼히 둘러보더라도 확실히 보고 나면 사용하는데 더 수월할것입니다.
메디큐브 부스트힐러 원리
부스터 힐러는 전문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피부 광채 케어를 디바이스를 통하여 누구나 쉽게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기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기
초 화장품을 얼굴 전반과 목 등에 도포한 뒤 디바이스 헤드를 피부에 밀착시켜 문질러 주면 디바이스에서 발산되는 자극이 속 피부까지 화장품을 밀어 넣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내는 원리입니다.
이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하여 피부 표피에만 순간적인 엠보홀을 형성, 기초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빠르게 통과시켜, 손을사용하여 화장품을 도포할 때보다 피부의 흡수율이 월등히 높였습니다.
또 바늘 등의 다른 기구와 비교해도 엠보 자국과통증을 남기지 않고, 별도의 회복 시간이 필요 없어 즉각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한것이 큰 장점입니다.
부스터 힐러는 과전압,과부하가 감지될 경우 기기가 자동으로 차단되며, 사용 시간 1분이 지날 때 마다 자동으로 사용 시간 경과를 알려줘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스마트폰 보다 가벼운 80g의 무게로, 제품을 사용하는데 피로감이 덜하여 쓰기 편리합니다.
부스터 힐러 사용용도
부스터 힐러는 인체 공학적이고 안전한 설계로 적용돼 높은 활용도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와 넓은 면적을 동시에보유한 디바이스 헤드를 통하여 모서리 부분을 활용한 눈가 및 코 옆 케어, 넓은 부분을 활용한 얼굴 전체, 목 등 다양한부위에 사용 가능합니다.
부스터 힐러 기술
부스터 힐러는 전문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피부 광채 케어를 디바이스로 남녀노소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홈케어기기입니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눈가 등 얼굴 전반과 목 등에 도포하고, 디바이스 헤드를 피부에 밀착해 문지르면 디바이스에서 발산되는 자극이 속 피부까지 화장품을 밀어 넣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내는 작용을 합니다.
글로우 포레이션(Glow Poration)’으로 불리는 이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하여 피부 표피에만 순간적인 엠보홀을 형성해 기초 화장품의유효 성분을 빠르게 통과하도록 돕습니다.
메디큐브 부스트힐러 찐 후기
한마디로 설명드리자면메디큐브 부스터힐러은 썼을때 기분좋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피부가 찌릿찌릿한게 피부과에서 시술 받고 온 느낌이 들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메디큐브 부스터힐러 자체가 내가 쓰던 기초화장품을 얼굴에 바르고, 피부에 잘 흡수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로 확실히 건조함이 덜어졌다는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메디큐브 부스트힐러 포뮬러
화장품 포뮬러 입자에 따라서도 흡수되는게 다른 사실을 알고계십니까? 보통은 500달톤 이하 입자로 구성된 성분들만피부 장벽을 통과해 스며들게 되는데 이 기기는 40,000 달톤처럼 고분자 입자도 흡수시킬 수 있게 통로를 열어줘서 좀더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부스터’ 역할을 제대로 해주는 작용도 한다는것입니다.
메디큐브 부스트힐러 장점
부스터 힐러는 2주 간의 시범 판매 기간에만 3천 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메디큐브 연구원은 부스터 힐러는 에스테틱 샵을 통하여 경험하는 속칭 광채 클리닉을 집에서 안전하게 누릴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고안된 디바이스라며 ” 통증이나 엠보 흉터 등 부작용이 없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부스트힐러
부스터 힐러는 눈가 및 코 옆, 얼굴 전체, 목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합니다. 과전압이나 과부하가 감지될 경우 기기가 자동으로 차단되고 사용 시간 1분이 지날 때 마다 자동으로 사용 시간 경과를 알려줘 어느 기기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트힐러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의 경우 하루에 1~3회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피부에 헤드부분을 정확하게 밀착시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시술이나 수술직후는 사용하면 안되고 피부가 얇은 눈,코,입가는 낮은 레벨로 사용해야 안전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트힐러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기초제품을 바르고 기기를 켠 후에 음성에 따라 5분정도 피부 전체를 마사지해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에 목젖에는 쓰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에이지알 기기를 쓸 때 목에 잘못사용하게 되면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기는 얼굴이랑 얼굴라인정도까지 쓰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충전은 C타입단자이고 기기 안에 케이블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뒤에 보면 충전구멍이 있는데 여기로 충전을 해주고나서앞에 있는 전원버튼을 꾹 눌러주면 음성안내와 함께 전원이 켜지게 됩니다. 그리고 버튼을 한번씩 눌러주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키면 바로 레벨1이 뜹니다.
부스터 힐러의 좋은 점은 음성안내로 몇 분이 지났다는게 음성 메시지가 나오게 되는데 그래서 어느 정도 기기를 썼구나확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부스터 힐러 장점
부스터 힐러는 전문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피부 광채 케어 (skin boosting care)를 디바이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집에서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눈가 등 얼굴 전반과 목 등에 도포해준 뒤, 디바이스 헤드를 피부에 밀착시켜 문질러 주면, 디바이스에서 발산되는 자극이 속 피부까지 화장품을 밀어 넣어 피부 본연의광채를 끌어내는 원리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글로우 포레이션(Glow Poration)으로 명명된 이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하여 피부 표피에만 순간적인 엠보홀을 형성, 기초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빠르게 통과시켜, 손을 사용해 화장품을 도포할 때보다 피부의 흡수율이 월등히 높습니다.
바늘등의 다른 기구와 비교해도 엠보 자국과 통증을 남기지 않고, 별도의 회복 시간이 필요 없어서 즉각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마치며
이상 메디큐브 부스터힐러에 대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 배우 김희선이 광고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많은 주목을 받고 이용해본 다양한 후기들이 많습니다.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후기들 읽어보시고 잘 활용하여 광채피부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