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가정1동 요양원 추천 장소 6곳

서구 가정1동 요양원 추천 장소 6곳

서구 가정1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내부는 청결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가득하며, 전문 의료진들이 꼼꼼한 간병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활동들은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며, 연중 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보살핌과 편안한 삶을 공약합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인혜요양원소개

인천 서구 서곶로 270에 위치한 인혜요양원은 어르신들을 가족으로 대하며, 정성가득한 서비스로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12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회와 지역 사회에서 인정받아온 인혜요양원은 언제나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과 맛있는 집밥 같은 식사를 제공하여 어르신들께 도움을 주며, 시내 중심에 위치하면서도 넓은 야외 공간을 가지고 있어 언제든지 자연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옥상 쉼터와 아름다운 산이 내려다보이는 공간은 어르신들에게 평화롭고 안정된 힐링을 제공합니다. 인혜요양원, 어르신들의 특별한 보금자리입니다.

imgCaption0

2. 서부어르신주야간보호센터소개

인천 서구에 위치한 서부어르신주야간보호센터는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 시설로, 주야간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일상을 보내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또한, 자택에서부터 센터까지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부노인주야간보호센터는 지역 사람들을 위한 소중한 자원으로, 상담 및 문의는 대표 노순옥씨에게 전화나 방문을 통해 언제든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천 서구뿐만 아니라 가좌동, 석남동, 신현동, 청라, 산곡동, 루원시티, 가정동, 청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어르신들을 돌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웃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3. 사랑요양원소개

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요양원은 인천 서구 가정로에 위치한 9인 소수 정원으로 운영되는 요양원입니다. 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가정과 같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요. 함께 어르신을 사랑으로 돌봐주실 수 있는 곳입니다.

imgCaption0

4. 간호사랑요양원소개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간호사랑요양원은 최상급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요양원으로, 동네 사람들에게 안내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상담 문의를 환영하며, 주소는 탁옥로 37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최상의 요양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사랑과 배려로 가득한 요양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imgCaption0

5. 행복드림요양원소개

인천 서구 연희로39번길 16 행복드림에 위치한 행복드림요양원은 인천 서구 연희동에서 고급 호텔처럼 럭셔리한 분위기로 어르신을 VIP로 모십니다. 실버타운형 요양원으로 건강과 행복을 동시에 책임집니다. 함께라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돌봄 공간, 행복드림요양원과 함께 하세요.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혹은 환자들을 위해 생활지원, 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이들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거주, 식사, 의학적 지원, 사회활동, 재활 및 재가요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안정된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환자들은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 환자들은 의료 서비스, 식사 제공, 그리고 활동 프로그램 등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숙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요양원에서의 숙박은 개인 객실 또는 다인실의 형태로 제공되며, 각 환자에게 알맞은 환경을 조성하여 편안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의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은 대부분 24시간 운영되며,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