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고덕동 요양원 추천 LIST 3곳

평택시 고덕동 요양원 추천 LIST 3곳

안녕하세요, 평택시 고덕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건강하고 안락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 시설과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구성된 이 요양원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정성스러운 간병과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분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드림요양원소개

드림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점촌로13번길 34-1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은혜, 존중, 정성, 배려가 넘치는 요양원으로, 하나의원과 협약된 의료기관으로 허원장님이 매월 2회 이상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관리해주십니다. 어르신들께서 안심하고 살아가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지역 사회의 안정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효정요양원소개

“효정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지제1길 53-7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효를 가꾸는 정원을 의미합니다. 밝은 햇살이 가득한 침실과 쾌적한 실내공간, 개인별 맞춤형 유닛케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의 안심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르신을 밝고 편안하게,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효정요양원은 가족이 힘들 때 더할 나위 없는 힘이 되어줍니다. 대중교통으로 이용 시에는 “지제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평택제천간고속도로의 고덕IC 하차는 5분, 평택화성간고속도로의 오성IC 하차는 10분, 경부고속도로의 안성IC 하차는 15분이 소요됩니다.

imgCaption0

3. 서정요양원소개

서정요양원은 경기 평택시 둥구재길 16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동네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드리고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시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이 성실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할 수 있는 어르신을 찾고 있다면 서정요양원에서 편안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요양원은 장애인, 노인 또는 질병으로 인해 건강이 약해진 사람들을 돌보고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운동, 사회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 간병 서비스, 사회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치매 환자 관리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의 치매 환자 관리 방법은 개별 맞춤형 간병 서비스와 치매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들에게 종합적인 기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가 있나요?

A. 요양원 선택 시 중요한 요소로는 시설의 위치, 시설 규모, 전문 간병인 유무, 서비스 종류 및 품질을 검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