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요양원 추천 TOP 7곳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요양원 추천 TOP 7곳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께 안락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활동하며, 전문 의료진이 최상의 치료와 간병을 제공합니다. 입소자들은 매일 영양가 있는 식사와 다양한 레포츠 및 사회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가족들에게 안정감을 주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보살핌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태평요양원소개

태평요양원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186번길 5에 위치한 신규 개원한 요양원입니다. 지상 6층과 지하 1층으로 구성된 신축 건물은 넓고 쾌적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강당 및 식당이 있는 지하층과 사무실, 휴게실, 작업치료공간이 마련된 1~2층, 그리고 3~6층에는 2~3인이 함께 생활하는 방과 휴게실이 갖춰져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가족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요양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한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행복한 노후를 준비해보세요.

imgCaption0

2. 하이케어솔루션소개

하이케어솔루션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34 위례성희프라자 410호에 위치한 사회복지전문가들이 설립한 기업으로, 요양원 창업에 관심이 있는 동네 사람들에게 장기요양사관학교를 소개합니다. 장기요양사관학교는 요양원 부지선정부터 경영까지 전문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며, 월간 장기요양을 통해 노인인권과 요양기관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노인인권을 중시하는 하이케어솔루션은 매주 화요일 인권문자를 제공하고 인권간이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노인인권을 강화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인인권을 보장하는 요양원 창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노리는 동네 사람들에게 하이케어솔루션을 추천합니다.

imgCaption0

3. 스카이빌요양원소개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스카이빌요양원은 성남정병원 내 11~1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재활센터, 응급센터, 중환자실, 인공신장실 등을 갖춘 종합병원 내에 위치하여 정확한 진단과 신속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든지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스카이빌요양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IMG04]

4. 위례보아스요양원/위례보아스주간보호센터소개

위례보아스요양원(병설 위례보아스주간보호센터)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12 이타워프라자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 등급별로 치매, 뇌졸중 등 어르신을 보호, 간호, 재활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례에 위치하여 요양원과 주간보호센터를 병행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개방적이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께 행복한 노후를 선사할 것입니다.

imgCaption0

5. 로뎀나무요양원소개

로뎀나무요양원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 108-1 혜성빌딩 4층에 위치한 노인의료요양시설입니다. 성남시 태평3동 주변에서 치매 등 노인성 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을 따뜻하게 돌봐드립니다. 섬세한 간병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돌봄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숙식, 의약품 관리, 간단한 치료, 재활운동 등을 제공하여 사회생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요양원은 주거와 돌봄 서비스를 결합하여 수시로 필요한 돌봄을 제공하며, 보호자들에게 안정적인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일상 생활과 의료,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서 어떤 프로그램이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거주자의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레크리에이션, 치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의 인력 구성에는 어떤 종류의 직종이 포함되나요?

A. 요양원의 인력 구성은 의사, 간호사, 사회복지사, 재활사, 영양사 등 다양한 직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