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요양원 추천 장소 7곳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요양원 추천 장소 7곳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지역 사회에서 소중한 존재로서 자리잡고 있습니다. 많은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로 노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합니다. 요양원은 탁월한 시설과 전문 의료진이 봉사하는 곳으로, 가족들이 안심하고 들려 만족할 수 있는 곳입니다. 회복과 행복의 공간으로서, 요양원은 노년기를 건강하고 풍요롭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장고교육개발원소개

장고교육개발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37 4층에 위치한 시니어교육 전문기관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정신적, 사회적, 심리적, 신체적 특징과 변화를 이해하고, 학습 및 인지능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격증반 운영을 통해 강사 양성에도 힘쓰고 있어,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충무노인복지센터소개

충무노인복지센터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새말3길 1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지에 자리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접근성이 좋아 동네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천안충무병원, 천안시립노인전문병원과의 연계를 통해 최상의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지역 사회에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부모님, 친지분들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충무노인복지센터에서 특별한 보살핌을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3. 명품노인전문요양원소개

명품노인전문요양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410 하나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어르신들의 또 다른 가족이 되어, 어르신들의 삶의 터전을 만들어 가는 명품노인전문요양원입니다. 어르신, 보호자, 모든 직원이 소통하는 요양원이 되어 가족과 같은 공동체를 이루겠습니다. 어르신들과 보호자들께서 만들어 주시는 명품노인전문요양원을 섬기는 조력자가 되어, 나가 아닌 우리가 되는 요양원으로 서로 조언하고 더 나은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imgCaption0

4. 천안한마음요양원소개

천안한마음요양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열 여덟분의 어르신을 열두명의 직원이 한마음으로 어르신들의 편안한 일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와 신체 능력 유지 및 회복을 돕고, 쾌적한 환경과 시설, 정성가득한 케어로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노력이 어르신들께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아름다운 요양원소개

아름다운 요양원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봉서11길 2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요양원으로, 어르신과 가족들이 머무르고 싶어하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요양보호사 및 임직원들은 전문성을 갖추고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르신과 가족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르신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친절한 서비스로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도 사랑받는 요양원입니다.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행복한 일상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천안힐링요양원소개

천안힐링요양원은 천안 서북구 미라16길에 위치한 노인전문 요양시설입니다. 노령화로 인한 거동 불편이나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심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족들이 보살핌을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편안하고 전문적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하여 도움을 드립니다. 소중한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편안한 노희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필요한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주로 일상생활의 도움과 관리, 의약품 투약, 식사 제공, 정기적인 의료 검진 및 재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시설에서는 전문 간호사나 의료진이 환자들을 돌보며,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사 및 간호사에 의한 의료 서비스, 거주자의 신체적 및 정신적 요구를 충족하는 치료 및 관리, 그리고 다양한 사회 활동 및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는 누구가 입소할 수 있나요?

A.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만성질환 환자 등 다양한 취약 계층이 입소할 수 있는 시설로, 전문 요양원에서는 전문 의료진의 평가를 거쳐 입소 자격이 부여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A.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거주자의 건강 상태와 성향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생활의 질을 향상시킵니다.생활 시설, 식사, 의료 서비스, 사회 활동, 재활 프로그램 등이 종합적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