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요양원 추천 정리 3곳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요양원 추천 정리 3곳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찾고 있다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양원은 고려대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 편리함이 뛰어납니다. 직원들은 전문적이고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경도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요양원에서는 주중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노인 분들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드립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수원채움요양원소개

수원채움요양원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한의사가 운영하는 요양원으로, 재활 운동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전문가가 운영하는 시설로 의료 대응이 신속하고 체계적입니다. 부모님을 위해 매일 활기차게 운동 및 산책을 제공하여 건강을 챙기고 계시며, 세심한 관리와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은 010-7536-01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2. 풀문노블카운티요양원소개

풀문노블카운티요양원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 1156에 위치한 단독건물로, 30년 경력의 의사 원장과 전직원이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맞춤간호, 맞춤재활, 맞춤케어를 제공하는 요양원입니다. 어르신들의 마음과 몸을 치료하고 건강을 도와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및 환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의료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에서는 주거, 식사, 의료 관리, 재활치료, 사회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돕습니다. 요양원은 전문적인 직원들이 환자들을 돌보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지원해주는 곳으로 여러모로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안정과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 또는 장애인들에게 의료, 간호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진에 의한 간호 및 치료서비스, 식사 제공, 사회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한가요?

A. 요양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선별 평가 및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하며, 일정한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