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용전동 요양원 추천 TOP 7곳

동구 용전동 요양원 추천 TOP 7곳

동구 용전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을 위한 전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설은 최신 시설과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 간호사와 보호사가 상주하여 24시간 안정적인 케어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입주자의 생활 패턴과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좋은 의료 인프라를 바탕으로 입주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With 다솜요양원소개

With 다솜요양원은 대전 동구 우암로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안락한 장소로 손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전문 인력이 함께하는 다솜요양병원과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모든 스태프는 노인성 질환 등에 대한 요양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어르신들을 따뜻하게 대해주며, 가족들의 궁금증에 언제든 정성스럽게 대답해 드립니다. With 다솜요양원에서는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곳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우리함께요양원소개

대전 송촌동에 자리한 우리함께 요양원은 정기적인 노인인권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어르신들에게 안심과 따뜻한 보살핌을 제공하는 노인인권특화요양원입니다. 전문자격증을 보유한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작업치료사가 상시 근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도와드리며, 1:1 재활운동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과 정기적인 노인인권 교육을 통해 어르신들의 행복을 책임지며, 보호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매월 소식지를 전달하고 네이버 밴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함께요양원은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어르신을 모시고 있으며, 입소 및 장기요양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편안한 상담을 기다립니다.

imgCaption0

3. SC행복한실버요양원소개

대전 송촌동에 위치한 SC행복한실버요양원은 새로운 시설과 차별화된 간호인력, 검증된 요양보호사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네 사람들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위치는 대덕구 계족산로81번길 74 5층, 6층에 있습니다. 행복한실버요양원에서는 노인분들께 안락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변 이웃들과의 소통을 통해 따뜻한 공간을 만들어 갑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imgCaption0

4. 우리함께주간보호센터소개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업체인 우리함께주간보호센터를 소개합니다. 우리함께 요양그룹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국적의 재일교포 3세가 운영하는 일본 직영점을 통해 세계 각국의 요양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어르신들을 모시고 있는 주간보호센터입니다. 최선을 다해 어르신들을 모시겠다는 우리함께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어르신들께 안정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일 대전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 중 가족이나 친구를 위한 주간 보호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우리함께주간보호센터를 고려해보세요.

imgCaption0

5. 한국요양원소개

한국요양원은 대전 동구 동서대로1668번길 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가족적인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로, 가정에서 보살핌과 치료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노인전문요양원으로, 전문인력의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백세인생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책임지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뇌졸중 및 기타 노인성 질환으로 장기적인 요양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소중한 가족분들의 관심과 문의를 언제든 환영합니다.

요양원은 주로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을 위한 의료, 간병,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이들을 위한 식사, 치료, 건강관리 등을 제공하며, 각종 활동 및 프로그램도 운영됩니다. 일상생활 지원과 의료 서비스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여 거주자의 생활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집에서 케어를 받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필요한 의료, 간호, 식사, 생활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Q. 어떤 종류의 요양원이 있나요?

A. 요양원에는 노인요양원, 재활요양원, 정신질환자 요양원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위치, 시설 규모, 직원의 전문성과 친절함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