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성남동 요양원 추천 LIST 3곳

동구 성남동 요양원 추천 LIST 3곳

동구 성남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고려된 시설과 전문 의료진으로 노인분들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설 내부는 청결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어 어르신들께 편안한 머무름을 제공합니다. 전문 간병인들은 각 환자에게 맞는 맞춤형 치료 계획을 제공하여 최상의 치료 효과를 도모합니다.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돕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중앙시니어주간보호센터소개

중앙시니어주간보호센터는 대전 동구 중앙로200번길 66 디엠씨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어르신을 보호하며 신체활동 및 심신기능의 유지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및 편의를 제공하는 신개념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돌봄과 관심을 제공하며, 가족들에게 안심과 신뢰를 전해드립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중앙시니어주간보호센터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imgCaption0

2. 굿케어소개

굿케어는 대전 중구 보문로 337 선화현대빌딩 202호에 위치한 기업으로, 창업 및 경영을 지원하는 두 가지 핵심 전략으로 장기요양기관이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극대화하는 것과 장기요양기관의 수익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굿케어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동네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With 다솜요양원소개

위치한 대전 동구 우암로에 위치한 With 다솜요양원은 어르신들의 안식처이자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요양원으로, 함께하는 다솜요양병원과 함께 높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요양원은 노인성 질환으로 인해 장기적인 요양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따뜻하게 대해드리며, 가족들의 문의를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With 다솜요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저희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여 필요한 의료·간호 서비스나 일상생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노인 요양원은 노인의 일상생활 보조, 식사 제공, 의약품 관리, 건강 상태 모니터링 등을 제공하며, 장애인 요양원은 장애인의 재활 및 돌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전문적인 직원들이 환자들에게 필요한 케어를 제공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여 주거, 식사, 의료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점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인증 여부, 직원의 전문성, 환경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가까운 가족이 방문하기 쉬운 위치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