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지동 요양원 추천 소개 3곳

수원시 팔달구 지동 요양원 추천 소개 3곳

수원시 팔달구 지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고령자들에게 전문적인 치료와 간호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햇살 가득한 조용하고 안락한 환경 속에서 환자들이 안정적으로 머무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24시간 돌봄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환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및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수원산내들실버센터소개

수원산내들실버센터는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재활전문실버센터로, 뇌졸중, 근골격계 질환, 통증 등 다양한 노인성 질환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원 유일의 생활유형별/생애주기별 평생 재활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어르신들의 신체 및 심리 문제에 맞는 운동 및 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협력 병원과 전문의의 지도 하에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사회복지사와 요양보호사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과 가정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원산내들실버센터는 어르신들의 행복한 추억을 채우기 위한 바탕을 제공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동수원요양원소개

동수원요양원은 노인장기요양보험 국가지정 요양시설로,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에 위치한 송림빌딩 9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장기요양등급 1~5등급을 받은 어르신들을 위한 의료 복지 시설로, 국비 지원률은 80%~100%입니다. 중풍, 치매, 고혈압, 관절염, 당뇨 등 만성 노인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을 모십니다. 입주 어르신들의 환하고 미소 지을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봉사와 사랑의 정신으로 어르신을 존중하고 섬기며, 가족들의 어려움까지 위로하고 이해합니다.

imgCaption0

3. 행복한요양원 수원점소개

행복한요양원 수원점은 도심형 대규모 요양원으로, 시니어 케어 전문 장기요양 기관입니다. 건축부터 인테리어까지 노인을 고려한 디자인을 통해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초로 도입한 유닛케어시스템으로 안전과 편안함을 조합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시행합니다. 전문 인력들이 24시간 케어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문화를 제공하는 CJ프레시웨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특성에 맞춘 프리미엄 케어로 행복한 생활을 도와드립니다. 위치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26 9층이니 언제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고령자, 장애인 등이 건강 및 일상 생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이다. 이러한 시설에서는 의료 서비스, 간호 보호, 식사 및 생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요양원은 특정 기준을 충족하여 정부로부터 인가를 받아 운영되며, 환경 및 시설 등이 안전하고 쾌적하도록 관리된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간병, 재활 및 식사 등의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Q. 요양원은 누구에게 필요한가요?

A.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또는 만성 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 입소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 입소를 위해서는 건강 상담 및 평가, 서류 제출 및 입소 계획 수립 등의 과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