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구 화상영어 효과 | 가격 | 장점 | 후기 | 총정리

오늘은 엔구 화상영어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어민 화상영어 생각해보신 분들이라면 엔구 화상영어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회원가입하면 2번 무료체험도 할 수 있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써보려고 하시면 힘들겁니다. 그래서이번글로 엔구 화상영어에 관한 글을 들고 왔습니다.

엔구-화상영어

이번 글을 통해 엔구 화상영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엔구 화상영어

엔구 화상영어는 이름에서 아실 수 있듯 원어민과 화상통화를 하며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60개국 이상의선생님들이 계신 화상영어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영어 강의나 화상영어를 해봤지만 이것도 프로그램마다 다 다르기에 직접 체험해보고 맞는 걸 고르는게 중요합니다. 엔구는 한 명 당 선생님 한 명이 고정되는 것이 아니라 매번 예약을 통하여 다양한 선생님들과 수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면 2번의 무료 수강권이 지급되기에 정규 수업 전 미리 체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엔구 화상영어 좋은점

신규 가입 시 무료 2회 수강권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가끔씩 결제하고 나서 수업 듣다보면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한경우도 생기곤 하지만 수업을 들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좋은점이 있습니다.

엔구 화상영어 장점

엔구-화상영어-장점

장점 첫번째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월 12회 레슨(레슨당 25분)을 대략 60만원정도로 가격이 측정되어 있습니다. (12개월 기준) 월 5만원 정도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이용금액의 경우 수강개월, 주당 수업횟수, 수업등급에 따라천차만별이기도 하며 회사 내부 프로모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도 있기에 본사 홈페이지 직접 들어가서 정확하게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겁니다.

원하는 시간 가능한 엔구 수업은 각 나라 선생님들이 본인의 타임스케줄을 올리면 수강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이 가능한 선생님을 선택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즉, 365일 24시간내내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점이 엔구의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강사선택

수업할 선생님을 본인이 직접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나라, 성별도 고를 수 있습니다.

선생님 프로필을 보면 짧게 15~30초 정도 영어로 자기 소개를 해주시는데 그 영상을 보고 ‘이 선생님이랑 수업하면 좋겠다, 이 선생님은 나한테 안맞아’ 등등 본인이 개인적으로 판단하셔서 선택 후 수업을 하시면 됩니다.

몇 번 해보고 마음에 드는 선생님이 있다면 즐겨찾기 추가를 통하여 그 선생님의 스케줄을 제일 먼저 확인하고 다른 학생이 예약하기 전에 빨리 예약할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수업방식

다양한 주제로 프리토킹,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그에 맞게 수업도 가능하고, 영어 왕초보부터 네이티브실력을 가진 분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부담없이 재미있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토픽들도 생각보다 참신하고 다양한게 많기에 학생들이 수업 받기에 재미도 있고 영어공부에 도움이 많이 될것입니다.

영어를 기초도 몰라도 괜찮습니다. 선생님과 단 둘이 하는 수업이기에 창피함을 느끼실 필요가 없습니다. 선생님들도 절대 비웃거나 무시하지 않습니다. 배우러 온 학생이기 때문입니다. 학생마다의 성향에 맞춰 친절하게 잘 들어주시고 알려주실겁니다.

엔구 화상영어 효과

사실 화상영어는 몇년전부터 관심은 있었으나 시스템의 불안정, 학습의 효과에 대한 불신으로 미뤄만 두고 있었던 학부모님들이 있을겁니다.

그러나 코로나 2년을 겪은후 우리아이들은 화상으로의 수업에 완전히 적응하였고 당연히 대면보다는 학습효과가 적긴 하겠지만 조금 저렴한 가격이라면 오히려 좋은 방식의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엔구화상영어 검색

50%할인은 12개월의 경우이고 기한이 없이 상시 이루어지는 할인입니다. 일단은 처음 접하는 프로그램이니 선택할 수있는 선생님 이 많은지 살펴보아야하며 엔구는 예약 가능한 모든 선생님을 검색하니 대략 1300명이 넘을 정도로 많습니다.

몇번 수업을 하면서 아이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으려면 아무래도 참여하는 선생님이 많으면 좋을것입니다.

엔구화상영어 교재

프리토킹 하는 것도 좋지만 일단 대화 주제가 있어야 하니 교재를 선택해야만 합니다. 사실 엔구는 어린이 프로그램이기보단 성인용, 직장인에 맞춰진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다 보니 어린이 교재가 많지는 않습니다.

문법, 어휘, 세계문학도 아이의 수준에 따라 고려해볼만합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학부모님들도 수강신청 가능하며 대부분데일리 뉴스 쪽으로 신청이 많습니다.

엔구화상영어 가격

엔구 화상영어 가격은 주당횟수 ( 2,3,5회 ), 수강기간(1,3,6,12개월), 선생님의 수준( 네이티브, 글로벌) 에 따라 다릅니다.

12개월 수강이면 주 2회 정도라 할지라도 회당 25분 수업에 5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입니다.

가격은 너무도 다양하니 본사 홈페이지 꼭 들어가서 자세한 가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엔구 화상영어 수업예약시스템

수업을 하기 전에 수업가능한 선생님을 미리 예약 하여야 합니다. 한번에 두번이상의 수업은 예약이 안되고 수업이 끝난뒤 다음수업을 예약하여야 합니다.

그런데 화요일에 A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바로 다음 수업을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예약을 하려고 하면 A선생님이 이미 다른 사람과 예약이 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땐 다른선생님과 예약을 하면 됩니다.

성인의 경우에는 talking 하고싶은 선생님과 국적을 검색하는 일도 매우 즐거운 일이겠지만 어린이 에게는 이부분도 벅찬일이니 예약하는 일은 부모님이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두세선생님을 정해놓고 가능한 선생님으로 예약을 하면 될것 같습니다.

이 부분이 단점이자 또 매우 큰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는데 갑자기 시간이 여유로워서 급 수업을 하려고 하면 30분뒤 가능한 선생님도 많으십니다.

여러 나라의 선생님이 계시고 시차도 있으니 사실 24시간 언제라도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엔구 화상영어 선생님들의 국적

매우 다양한데 네이티브 선생님이 꼭 미국,영국 국적은 아니십니다. 필리핀 선생님들이 가장 많으신것 같고 몬테네그로, 세르비아, 남아공 선생님순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몬테네그로, 세르비아 선생님은 글로벌 선생님이신데도 미국발음에 가까웠고 남아공 선생님은 완전 영국발음의 네이티브 선생님입니다.

파닉스를 배우는 단계가 아니라면 다양한 나라 선생님들의 수업을 받으시는 것이 아이에게는 더 다양한 언어 발음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대화를 나눴던, 혹은 나눌 예정인 선생님의 국적에 대하여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검색을 해보도록 하고. 지리나 문화교육의 효과도 있다고 봐야하기에 국적도 그만큼 중요합니다.

마무리하며

이상 엔구 화상영어에 대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아직 엔구 화상영어 이용 경험이 없으시다면 일주일 무료체험해보시고수강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엔구화상영어의 소개및 후기였으며, 본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