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요양원 추천 장소 3곳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요양원 추천 장소 3곳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안락하고 안전한 삶을 지원하는 곳입니다. 시설 내에는 질 높은 의료 서비스와 친절한 간병을 받으며, 편안한 환경에서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과 간병인들이 최선을 다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킵니다. 요양원은 가족들이 안심하고 입소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굿약손간병인소개

굿약손 간병인은 인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소 1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 간병인으로 구성된 당사는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고객님의 치료를 도와드립니다. 더불어, 언제든 문의해주시면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간병 서비스로는 병원간병과 입주간병 서비스가 제공되며, 각 분야에서 전문 교육을 받은 간병인이 24시간 동안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빠른 건강 회복을 진심으로 바라며, 굿약손 간병인이 항상 여러분 곁에서 신뢰받는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mgCaption0

2. 성심요양원소개

성심요양원은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노인전문요양원으로,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한 분 한 분을 정성껏 모시고 있습니다. 성심껏 답변해드릴 수 있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안정적이고 정성 가득한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라라요양원소개

라라요양원은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신축 단독건물로, 2021년 12월에 개원한 고급 인테리어 리모델링으로 깨끗하고 밝고 따뜻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언제나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노인성 질환으로 인한 장기요양 등급을 받으신 어르신들을 위한 100%~80% 국비지원 가능한 시설이며, 65세 이상 어르신 중 와상이나 기타 질환으로 보호가 필요한 분들, 기초생활수급자, 의료급여 중인 어르신, 단기간 가족보호가 어려운 분들에게도 열려있습니다. 라라요양원은 평생연합회와 연계된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도와드립니다.

요양원은 주로 노인, 장애인 또는 환자들이 일상 생활을 지원받으며 거주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시설입니다.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각종 치료, 요양, 간병,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고령자나 장애인을 위한 거주 및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일상생활 지원, 의료 관리, 사회활동 및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Q. 어떤 종류의 요양원이 있나요?

A. 요양원에는 종합 요양원과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등이 있습니다. 종합 요양원은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제공하고,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은 가정 분위기를 조성하여 생활을 함께하는 형태입니다.

Q. 요양원 이용 자격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 이용 자격은 보건복지부의 기준에 따라 고령자, 장애인 및 의료서비스 필요자에게 부여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의계약을 맺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