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3곳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3곳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고객들의 복지와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유로운 공간과 첨단 시설을 갖춘 요양원은 전문 의료진과 친절한 직원들이 함께하여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의 건강이 최우선시 되며, 질 높은 의료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한 생활환경을 조성합니다. 이 요양원은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효누리요양원소개

효누리요양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107, J파크프라자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족처럼 따뜻하고, 내집처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에게 늘 가족같은 마음으로 모시고 계십니다. 요양원은 치매, 뇌졸증 등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과 가족을 위한 전문 요양시설로, 전문 인력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보살펴 주어 더 나은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건물 1층을 전부 사용하여 독립된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며, 옥상 정원에서 산책과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밴드와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어, 매일 진행되는 프로그램 사진과 일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어르신들을 위해 효누리요양원이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늘푸른요양원병설 주간보호센터소개

늘푸른요양원병설 주간보호센터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늘푸른3길에 위치한 곳으로 안심하고 노후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편안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사랑과 배려를 받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늘푸른요양원은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함께 좋은 시간 보내는 모두가 행복할 것입니다.

imgCaption0

3. 명품노인전문요양원소개

명품노인전문요양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410 하나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우리는 작지만 견고한 공동체인 가족처럼 어르신들과 가족을 돌보며 삶의 터전을 만들어 갑니다. 어르신, 보호자, 그리고 모든 직원이 소통하는 공간이 되어 어르신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명품노인전문요양원은 어르신들과 보호자들이 함께 만드는 명품이며, 항상 배려와 섬기는 자세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요양원입니다. 나가 아닌 우리가 되어 조언을 나누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요양원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되기를 약속 드립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의 주요 역할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적절한 의료, 간호 및 일상 생활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