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 가격 | 바퀴벌레 | 모기 | 원룸 | 2024 후기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 | 가격 | 바퀴벌레 | 모기 | 원룸 | 2024 후기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평수대비 세스코 비용이 얼마하 하는지 알수있습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전문 컨설턴트가 정확한 문제 해충 종류 및 생장주기, 성별, 서식처, 침입 및 이동경로를 파악. 약제 시스템을 적용해 맞춤 방제 방법으로 작업을 하게 됩니다.

그 후에 지속적인 정기 관리로 실내 해충 서식량을 최소화해서 해충 제발 방지가 된다고 합니다.처방된 약제의 투약, 방제 솔루션을 적용하시면 1회 서비스만으로도 90% 이상 퇴치가 되어진다고 합니다.

세스코-가정집-비용

✅ 아직 세스코를 저렴하게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중간중간 위치한 링크광고들을 참고해주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거에요 일정회원수가 도달되면 사라지는형식으로 꼭 확인해 보세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1. 세스코 가정집 비용

이번달 말까지 세스코 무료진단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참여했는데 효과가 정말있어요 아래 버튼에서 알아겠습니다.

평수조기퇴치(2개월)정기관리(10개월)
10평이하16만원2만2천원
11평~30평19만7천원2만6천원
31평~40평22만5천원2만8천원
41평~50평24만9천원3만1천원

집 안은 모기나 바퀴벌레 등 여러 해충이 존재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해충의 수가 급증한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심하게는 사람의 눈에까지 발견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도 모기는 너무 자주 보여 스트래스를 받는 분들이 참 많으실 것 같습니다. 아파트나 빌라의 경우에는 화장실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처분하는 사람들 때문에 그 냄새를 맡고 하수관을 타면서 올라오는 바퀴벌레들이나 쥐들이 많이있는것 같습니다!

2. 세스코 바퀴벌레 비용

세스코를 선택한이유는 수 없이 많은 후기와 다른업체의 경우에는 다시 바퀴벌레가 보인다는 내용들이 많아서 세스코를 선택했습니다.

또, 체험후기 관련 글이 많고 좋은것도 마음에 들었고,바퀴벌레 박멸이 취지인 만큼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확실한 효과를 위해 세스코로 선택했습니다.

최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세스코 가격을 알아볼수있어서 참 간편하고 좋은것같습니다.

또! 이번달 말까지 500명에게 무료로 세스코 체험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신청해보세요.

3. 세스코 가격

세스코-가격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전문 컨설턴트가 손수 처걸릴돌주는 방식으로 해충을 해결하는데, 1회만으로도 집 안에 있던 해충의 90% 이상 퇴치가 된다고 합니다. 실로 3개월 동안 800마리 이상씩 번식하는 바퀴벌레를 상념한다면 굉장한 수치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확실한 서비스를 진짜 가정집에서 이용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비용이 너무 고가일 것 같아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진짜 많을 것 같은데요. 세스코 쥐비용이나 세스코 바퀴벌래 비용은 가정집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비용의 경우 평형대에 따라서 지불하는 비용이 달라지는데 관리하는 면적이 클 수록 비용이 커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세스코는 초기퇴치, 정기관리 개념이 있어요.정기 관리는 최초 초기 서비스를 받은 세스코 멤버스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4. 세스코 매장 가

세스코 바퀴벌레 해충 초기퇴치 서비스는 2달을 진행하는데 정기 서비스를 원하지 않으면 초기 서비스 비용만 지불하고 끝낼수 있습니다.

저는 계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상념해 초기 서비스 2달 후 정기서비스를 진행했었습니다. 선택은 초기서비스 끝나는 시점에 한다면 되니 천천히 결정 하셔도 됩니다. 2달 동안 세스코 케어가 가정집에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확인 후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세스코 비용이 부담되시면 무료 방문 견젹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더라도 방문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부담이 되지 않어요 저 또한 무료 상담 후 최종 선택을 했습니다.

세스코 몰에서 약만구매해서 사용해도됩니다. 세스코 에어 제닉 비용같은경우 조금 부담이 될수있기때문에 세스코 식당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면 세스코 몰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5. 세스코 사업장 가격

  1. 10평 이하 : 초기 퇴치 비용은 165,000원 입니다.정기 관리까지 받고 싶으시다면 월 22,000원으로 10개월 동안 관리받으실 수 있습니다.홈 멤버스 안심365 서비스는 월 3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11평 ~ 30평 : 초기 퇴치 비용 198,000원, 정기 관리비용 월 26,000원, 홈 멤버스 안심365 서비스는 월 38,083원 입니다.
  3. 31평 ~ 40평 : 초기 퇴치 비용 226,000원, 정기 관리비용 28,000원, 홈 멤버스 안심365 서비스는 월 42,083원 입니다.
  4. 41평 ~ 50평 : 초기 퇴치 비용 250,000원, 정기 관리비용 31,000원, 홈 멤버스 안심365 서비스는 월 46,583원 입니다.

평수로 나눠서 설명 드렸지만, 평수나 집 구조 이것저것으로 인해 비용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정확한 비용은 세스코에 문의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세스코에서는 홈멤버스 안심 365 서비스를 제공해요. 1년 내내 해충 걱정을 하지 않도록 초기 퇴치 서비스 2개월과 정기 서비스 10개월을 묶어서 연간 균등 금전으로 납부할 수 있게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평수와 기타 환경등에 따라서 금전이 변동이 될 수 있으며 이점은 진단을 받아 보여셔야 정확히 알 수 있을 수 있다.. 세스코 가격 적인 면에서 걱정이셨다면 진단은 무료 서비스이니 참고하셔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6. 세스코 무료 방문 상담 신청방법

세스코에서는 무료 방문상담 신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 신청 방법은 위와 같은 4단계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간단하게 어떤 상담을 원하는지, 서비스 장소와 가정집 면적, 번호, 주소, 서비스 종류를 입력하신 뒤 <신청하기>버튼을 눌러주면 최종적인 방문상담 신청이 완료됩니다.

방문상담 가능한 서비스 종류에는 공기청정기, 해충방제, 식품안전, 시험분석, 워터, 이물분석, 무료체험장비 등 다양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세스코 무료진단 후기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처하게 되면 세스코 측에서 직원을 보내줍니다. 세스코 유니폼을 입으신 직원분이 오셔서 고객분에게 어떤 종류의 바퀴나 벌레 때문에 고민인지 들어보시고 방이나 싱크대, 베란다, 창틀 등에 먹이와 트랩을 설치하여 직접 바퀴벌레나 벌레들을 잡아서 직접 확인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종 벌레도 구별하며 요즘에 자주는 아니지만 미국 바퀴벌레 신고도 종종 들어온다는 정보도 알 수있었습니다.  

이어서 바퀴가 다닐만한곳을 구석구석 살펴본 후 집에서 서식하는 바퀴나 기타 벌레들은 배설물을 남기기 때문에 이를통하여 집안에 서식지를 두고 있는지 아니면 단순 외부에서 유입된것인지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8. 바퀴벌레 막는법

일단 외부에서 들어올 수 있는 곳을 중점으로 약을 뿌립니다. 화장실 배관쪽과 문쪽, 그리고 싱크대 문틈중심으로 뿌립니다. 

그리고 벌레가 들어올 수 있는 곳은 바이오 실리콘으로 최대한 막거나, 화장실이나 기타 배관에는 트랩이나 망으로물리적으로 벌레들이 들어올 수 없도록 해주는것이 작지만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벌레들이 다닐만한 곳에다가 트랩도 설치해주면 좋습니다.

지금까지 세스코 서비스 종류 무료 방문상담 및 진단 방법,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비용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가장 중요한 1가지 체크사항은 면적과 신청한 집의 환경, 업체 상황에 따라 세스코 견적 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9. 세스코 비용이 아깝지 않은 이유

세스코 서비스는 한 달에 한번 진행됩니다.특히 초기 2개월 서비스의 경우에 2번 서비스를 받는데 20만 원에 가까운 비용이 발생합니다.

바퀴벌레의 경우 번식력이 강해서 아무리 약을 주사하고 바퀴벌레를 치료해도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스코 서비스의 직접적인 수급를 입으신 분들의 의견을 보면 비용이 아깝지 않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10. 방역업체 추천

세스코패밀리홈서비스를 쓰신다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러한 형태의 세스코는 상가, 상가 등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많은 방역업체 중을 사용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전국을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매년 700시간의 교육을 통해 100개 도의 3,500개 지점을 사용하여 해충 전문가를 교육하고 자원봉사합니다.

11.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종류

물론 위의 서비스를 전부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효과가 좋은 방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를 읽어보시고 꼭 신청해야겠다는 마음이 드시면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Sesco의 가정 및 바이러스 케어 서비스와 용도를 살펴보겠습니다.

12.세스코 비용이 아깝지 않은 이유

특히 초기 2개월 서비스의 경우 2번 서비스를 받는데 20만 원에 가까운 비용이 발생합니다.세스코 서비스는 한 달에 한번 진행됩니다.

하지만 세스코 서비스를 직접 받아보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비용이 아깝지 않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가격 자체에 관해서는 사실 다들 망설이는데 바퀴벌레는 번식력이 강해서 개인이 아무리 약을 뿌리고 바퀴벌레에 좋다는 일을 해도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13. 해충 방역 종류

바퀴벌레 뿐만 아니라 쥐, 개미, 진드기, 초파리, 저밀병해충, 진공청소기, 빈대 등 다양한 해충을 방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벌레와 개미는 식중독이나 콜레라 등 각종 질병과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해충이므로 집 밖으로 내보내야 합니다.

특히나 개미나 바퀴벌레들은 일반 가정집에 한번 나타나면 아무리 개인이 신경 쓴다 해도 쉽게 박멸되기가 어렵습니다. 쥐는 무는 습성이 있어 화재를 일으키고, 한 쌍의 쥐가 1년이 지나면 1,200마리까지 늘어날 수 있을 정도로 번식력이 매우 뛰어나 각종 전염병과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어요.

이는 이미 서식지에 자리를 잡고 번식 활동을 왕성하고 있다는 것으로 초기에 퇴치하지 않고 방치를 하게 된다면 추후 걷잡을 수 없게 많아지게 됩니다.

14. 진드기 커버 & 케어 솔루션

침대 속 초미세먼지의 위험성에 대하여 들어보셨나요? 침대 속 초미세먼지가 폐암 발병률을 38배 높인다고 합니다.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로 진드기의 서식을 원천 차단함과 더불어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로 외부을 통해 침투하는 유해한 것들은 지속적으로 차단해줍니다.

세스코의 케어 솔루션은 세스코만의 독자적인 전문방제기술과 더불어 국내 최초 해충 서식 차단 매트리스인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통해 매트리스 6면 전체를 완벽하게 차단해줍니다.

15. 세스코 비래해충 방제

비래해충 방제 솔루션은 날아다니는 비래해충을 24시간 동안 제어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실내 해충의 경우에 피닉스, 인셉터와 같은 을 이용해 실내 유입 및 발생하는 해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비행 해충 방제 솔루션은 세스코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역 밖의 해충은 Thunder Blue 및 Blue Storm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16. 세스코 무료진단방법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퀴벌레이지만 더 넓은 관점을 통해 보면 해충 방제 서비스가 떠오를 것입니다. 세스코을 통해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는 크게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내 생활환경의 청결함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진드기 커버와 바이러스 케어가 있습니다. 세스코로 전화주시면 기본적으로 무료진단이 제공됩니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무료진단이기에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고요. 운전 기사가 와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조건적인 돌봄을 제공하기보다 개인 맞춤형 돌봄 서비스가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17. 세스코 서비스 종류

서비스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세스코 가정집 해충 퇴치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세이프: 바퀴벌레, 진드기, 개미 등 10가지 주요 해충을 대상으로 하는 기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프리미엄: 세이프 서비스에 더해, 매미, 나방, 쥐 등 추가적인 해충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홈멤버스 안심 365: 세이프 서비스에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추가한 상품입니다.

18. 세스코 구체적인 비용

세스코 가정집 해충 퇴치 서비스의 구체적인 비용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평형대서비스 종류초기 퇴치 비용정기 관리비
10평 이하세이프164,000원220,000원
20평대세이프220,000원280,000원
30평대세이프280,000원340,000원
40평대세이프340,000원400,000원
50평대세이프400,000원460,000원
60평대세이프460,000원520,000원
70평대세이프520,000원580,000원
80평대세이프580,000원640,000원
90평대세이프640,000원700,000원
100평대세이프700,000원760,000원

초기 퇴치비용

초기 퇴치비용은 집에 해충이 발견되었을 때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세스코는 해충의 종류와 발생 정도에 따라 다양한 퇴치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2회 방문하여 퇴치 작업을 진행하며, 1회 방문 비용은 82,000원입니다.

정기 관리비

정기 관리비는 해충이 재발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비용입니다. 세스코는 정기적으로 집을 방문하여 해충의 발생 여부를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퇴치 작업을 진행합니다. 정기 관리비는 10개월 기준으로 220,000원입니다.

19. 서비스 종류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 세스코 세이프: 바퀴벌레, 개미, 쥐 등 주요 해충을 퇴치하는 서비스입니다.
  • 세스코 케어: 세스코 세이프에 더해, 집먼지진드기, 모기, 진드기 등 기타 해충을 퇴치하는 서비스입니다.
  • 세스코 솔루션: 세스코 세이프와 세스코 케어에 더해, 해충 퇴치뿐만 아니라 집안의 청결과 쾌적함을 유지하는 서비스입니다.

20. 비용 절약 방법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진단을 받아보세요. 세스코는 무료 진단을 통해 집의 해충 발생 정도를 파악하고, 적합한 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 홈 멤버스 안심 365를 이용하세요. 홈 멤버스 안심 365는 세스코 세이프와 세스코 케어를 월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2개월 기준으로 월 32,000원으로, 초기 퇴치비용을 포함하면 총 664,000원입니다.
  •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활용하세요. 세스코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혜택을 활용하세요.

✅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세스코 바퀴벌레 효과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세스코 쥐 퇴치비용은 ?? ▼ ▼ ▼ ▼ 클릭

바퀴벌레 넌 끝이야 ▼ ▼ ▼ ▼ 클릭

결론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집의 평수, 구조, 주거환경,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퇴치비용은 164,000원, 정기 관리비는 220,000원(10개월 기준)입니다. 원룸은 32,000원(12개월 기준)으로 더 저렴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무료 진단을 받아보고, 홈 멤버스 안심 365를 이용하거나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활용하시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 세스코는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세스코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세스코는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에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공식 홈페이지

세스코 가정집비용 FAQ

Q. 세스코 가정집 비용

A. 집 안은 모기나 바퀴벌레 등 여러 해충이 존재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해충의 수가 급증한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심하게는 사람의 눈에까지 발견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본문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Q. 세스코 가격?

A. 세스코를 선택한이유는 수 없이 많은 후기와 다른업체의 경우에는 다시 바퀴벌레가 보인다는 내용들이 많아서 세스코를 선택했습니다.본문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Q. 세스코 매장 가격?

A. 세스코 바퀴벌레 해충 초기퇴치 서비스는 2달을 진행하는데 정기 서비스를 원하지 않으면 초기 서비스 비용만 지불하고 끝낼수 있습니다.본문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