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장안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동대문구 장안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한 요양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양로원 기능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노인분들께 안정적인 삶을 제공합니다. 시설은 최신 시설로 잘 관리되어 있어 환경적으로도 안락하고 편안합니다. 직원들은 전문적인 교육을 받아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방과 치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조언드리고 싶은, 가족분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러브엔젤간병인소개

러브엔젤간병인은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92에 위치한 간병인 전문 업체입니다. 최소 1년 이상 경력을 가진 전문 간병인들이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고객의 치료와 돌봄에 도움을 주며,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12시간 근무 및 장기 간병에 관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imgCaption0

2. 은나무노인복지센터소개

은나무노인복지센터는 서울 동대문구 한천로 77에 위치한 요양시설입니다. 27명이 함께 지내는 소중한 공간으로, 어르신들의 재활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물리치료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기능회복에 최선을 다하며, 전직원들은 언제나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의 안락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은나무노인복지센터, 여러 측면을 고려해 선택해주시기를 바랍니다.

imgCaption0

3. 평화요양원소개

평화요양원은 서울 중랑구 중랑천로 52에 위치한 시설로, 면목동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과 넓은 마당, 그라운드를 갖춘 평화요양원은 어르신들의 산책과 건강을 위한 재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 저희 평화요양원이 도울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해 주세요.

imgCaption0

4. 삼연요양원소개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삼연요양원은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 79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연요양원은 가족 같은 따뜻한 분위기와 진심 어린 친절로 모시는 곳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이 무거워질 때, 함께하고 나누어 드리며, 친절한 상담으로 언제든 부담 없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함께 걸어가면서 서로를 돌봐주는 공간으로, 삼연요양원은 항상 여러분이 편안하게 머무를 곳입니다. 코로나 19에 대한 염려 없이 안심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5. 므두셀라 실버센터소개

서울 광진구 능동로에 위치한 므두셀라 실버센터는 노인장기요양보험 공단지정 장기요양시설로, 치매, 중풍, 노인성 질환 등을 전담하며 39개의 병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므두셀라 신드롬이란, 즉 과거를 항상 좋고 아름다운 것으로 기억하려는 현상을 므두셀라 신드롬이라고 합니다. 노인성 질환을 가진 입원 대상자들을 위한 요양원으로, 입소자들이 항상 긍정적인 기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실버센터로 상호를 정했습니다. 저희 실버센터는 환영합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치매환자 등이 필요로 하는 의료, 간호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건강상태가 불안정한 경우에는 응급처치 및 간병을 위해 전문적인 진료팀이 상주하며, 일상생활 지원과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 외에도 종교나 문화 활동, 식사 및 생활 활동 등을 통해 환자들이 즐겁고 안정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주로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건강관리, 식사 제공,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Q. 요양원에 입소하기 위해서는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에 입소하려면 먼저 인지능력 검사와 의료진의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 후 요양원의 입소 절차에 따라 서류를 제출하고 입소일을 정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매일 규칙적인 생활 일정을 갖고 있으며, 건강 상태 및 식사 요구에 맞게 맞춤형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또한 여가 시간에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