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들에게 안락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러 전문 의료진과 간호사들이 고객들의 건강과 안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에서는 매시간 정성스럽게 케어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정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요양원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01]

1. 건강플러스요양원.장기/단기보호소개

건강플러스요양원은 의왕시 계원대학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과 단기보호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지역 의료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매주 회진을 진행합니다. 또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인지/발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르신들께 신체적, 정신적으로 최상의 돌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음 편안히 안심하고 건강하게 노후를 보내시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시설이니, 언제든지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2. 실버스테이트요양원소개

실버스테이트요양원은 안양시 비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양실버케어요양원을 이전하여 2020년에 신축되어 정원112명 시설로 운영 중입니다. 운곡공원과 관악산이 인접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정된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맞춤형 케어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요양보호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전문 인력이 고객의 안전과 편안한 생활을 도와드리며, 지역사회에 신뢰받는 요양시설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3. 아이비실버요양원소개

“아이비실버요양원은 경기 의왕시 계원대학로 34 신우프라자 6층에 위치한 신설요양원으로, 새로운 삶과 또 하나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2020년10월에 개원한 이 요양원은 품격있는 호텔식 환경과 특성을 고려한 영양식단, 심리상담, 그리고 진심어린 돌봄으로 어르신들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어른들을 위한 특별한 신경과 돌봄을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4. 재활플러스요양원소개

재활플러스요양원은 경기 의왕시 내손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돕고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 의왕시 내손로 82 신성프라자 7층에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재활플러스요양원을 소개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편안하게 머무르며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5. 대한요양원소개

대한요양원은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여성전용 요양원으로, 공경과 사랑을 바탕으로 2016년 개원된 보건복지부 지정기관입니다. 1인실부터 3인실까지 다양한 숙소를 제공하며, 연중무휴 상담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el. 031-422-7474로 문의해주세요. 함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대한요양원이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6. 호계실버타운요양원소개

호계실버타운요양원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요양원입니다. 치매, 중풍, 고혈압, 당뇨 등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께 편안한 요양생활과 전문적인 복지/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노인전문요양원입니다. 호계실버타운요양원은 도심 800여평에 어르신들이 쾌적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구비된 생활시설을 갖췄습니다. 가나마을을 찾아주신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정에서 어르신을 돌보느라 힘들어하시는 가족들에게도 호계실버타운요양원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어르신들을 섬기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필요한 병원 및 간호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일상생활 보조, 의료 서비스, 재활 훈련 등을 제공합니다. 생활 환경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요양원이 있으며, 주로 퇴원 후 재활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의료, 간호, 식사, 생활 지원 등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주의할 점이 있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규모, 시설 환경, 의료 직원의 자격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Q. 요양원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의 비용은 시설의 위치, 서비스 내용, 환자 상태에 따라 다르며,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