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지저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대구 동구 지저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대구 동구 지저동에 자리 잡은 요양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노약자들에게 신뢰할 만한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의료진들이 최고의 치료와 간병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환자들의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꼼꼼히 챙깁니다. 요양원은 가정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여 환자들이 안심하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손님을 대하며, 신뢰와 안정을 기반으로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와우런드리소개

와우런드리는 대구 동구 팔공로 96-8에 위치한 대형 세탁공장입니다. 저희는 단체복, 헬스복, 수건, 침구류, 커텐류, 화재세탁 등 세탁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토탈세탁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살균세탁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미디어촌과 선수촌의 세탁물 처리용역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이 있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서비스와 신속한 납기를 약속드립니다. 와우런드리에서 당신의 소중한 물건을 안심하고 맡겨보세요.

imgCaption0

2. 열경요양원소개

열경요양원은 대구 동구 동촌로 14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열경요양원은 친절과 사랑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에게 만족과 신뢰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해 정성을 다하고, 소박한 일상을 함께 공유하며, 어르신 중심의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경요양원은 어르신들과의 진정한 소통을 통해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친절하게 사랑으로 보살펴 드리겠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언제나 어르신들과 함께하겠습니다.

imgCaption0

3. 방촌요양복지센터소개

방촌요양복지센터는 대구 동구 호반길 14에 위치해 있습니다. 심신이 허약한 어르신과 장애 어르신을 위해 주간보호 및 시설보호를 제공하며, 신체 활동, 기능회복훈련, 간호 및 처치 등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에게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환경과 가족과 같은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방촌요양복지센터는 노인들에게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은 시설이니 언제든지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4. 요양엔갑부 요양원 위탁급식소개

대구 북구에 위치한 요양엔갑부 요양원 위탁급식은 장기요양기관 위탁 전문회사인 태양푸드시스템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영양사가 식단을 짜고, 조리사가 요리를 하며, 배송직원이 신선하게 배달해드립니다. 요양원, 주야간보호, 방문요양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어요. 요양엔갑부의 위탁급식은 비용 절감, 편리함, 그리고 원장님의 고민 해소를 도와드리며, 최고의 장기요양기관 위탁급식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5. 그린실버케어노인요양원소개

그린실버케어노인요양원은 대구 동구 팔공로24길 131-6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정으로 어르신을 섬기겠습니다라는 원훈을 가지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물리치료, 영양관리를 통해 어르신들께 풍부한 삶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등급(1~5등급)을 받은 어르신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직 받지 못한 어르신을 위해 장기요양등급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며, 어르신을 사랑과 정성으로 돌보겠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환자 등이 일상생활을 지원받으며 건강을 유지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시설이다.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의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환자들의 질병 관리와 복지를 증진한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의 치매 환자 관리법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A. 치매 환자를 관리할 때에는 정기적인 치료 및 관리 계획을 수립하여야 합니다. 이외에도 일일 활동 프로그램과 마인드풀니스 기법을 활용하여 적절한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더불어 치매 환자의 유인이나 행동 관리에 대한 교육이 필수적입니다.